베베드블랑-시우핏, 봄맞이 유아 스킨케어 이벤트 진행

육아 경험에서 비롯된 고객 관점의 제품 소개… 상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베베드블랑
2022-03-15 08:00
서울--(뉴스와이어)--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이 아동 코스튬 의류 및 뷰티 분야에서 떠오르는 인플루언서 ‘시우핏’과의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7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이들의 코로나19와 봄철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 잦은 세정과 보습, 피부 면역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퍼펙트 7종 풀세트’의 20% 할인 혜택 및 스테디셀러이자 실사용이 잦은 8만3000원 상당의 ‘배쓰&샴푸’ 및 ‘바디로션’ 2종의 증정 행사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는 유아 코스튬 의류 산업을 비롯해 다양한 뷰티 분야에서 두 아이와 함께 실질적인 체험을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제품을 소개하는 인플루언서 시우핏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정 기간 판매하는 소셜마켓 트렌드를 반영했다.

베베드블랑은 좋은 원료와 상품 구성으로 유아에게 반드시 필요한 저자극·고보습 스킨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오른 베베드블랑이, 시우핏의 SNS를 통한 쌍방향 소통의 강점과 관련 분야 지식이 더해져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베베드블랑 홍보 담당자는 “코로나19와 환절기가 겹쳐 영유아 청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에 합리적인 제품 구성과 가격으로 소비자의 고민과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시기임에도 연말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과 매출 신장 등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집중한 상품 기획과 행사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베베드블랑 개요

베베드블랑은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전 제품에 아이슬란드 빙하수 및 프리미엄 원료 사용, 투명한 전 성분 공개 등 유아에게 필수적인 저자극, 고효율 제품으로 각종 육아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탔다. 2021년 하반기 론칭 이후 단기간 내에 매출이 상승하며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 온라인 H&B 채널에서 5위 권 진입 등 인상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시우핏 계정: https://www.instagram.com/__si._.u/

웹사이트: https://bebedeblanc.com/

연락처

베베드블랑
경영지원팀
최석준 PR Manager
1800-5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