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어린이들에게 한국사 재미있게 전달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3’이 2주 연속 1위 등극
‘흔한남매 4’·‘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5,6’ 등 집콕 중인 어린이들 위한 도서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JTBC 드라마로 제작된 이도우의 장편소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3주 연속 1위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되면서 ‘집콕’ 생활이 길어진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등장하는 세계 역사 문화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의 열세 번째 이야기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 ‘부’를 주제로 한 도서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이 여전하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여섯 계단 내린 13위를 기록했고 투자 전문가 김장섭의 부자 되기 매뉴얼 <내일의 부 1: 알파편>이 세 계단 내려 11위에 안착했다.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은 여섯 계단 오른 12위다.
이 밖에도 페스트의 확산으로 폐쇄된 도시의 이야기를 그린 알베르 까뮈의 고전 <페스트>가 세 계단 내린 6위, 오다 에이이치로의 인기 만화 ‘원피스’의 신간 <원피스 ONE PIECE 95>가 새롭게 8위를 차지했다. 현실에서 1cm 벗어나는 행복을 찾기 위한 방법을 일러주는 <1cm 다이빙>은 다섯 계단 상승해 10위에 올랐고 <아웃라이어>의 저자 말콤 글래드웰의 6년 만의 신작 <타인의 해석>이 새로운 14위를 기록했다.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인생 문장을 소개하는 인문 에세이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는 여섯 계단 하락한 15위다. 또한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제로>는 두 계단 하락해 16위로 나타났고 하버드에서 찾은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을 담은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리커버 에디션은 네 계단 하락해 17위에 안착했다. 한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작가 이도우의 스테디셀러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이 20위로 재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JTBC 드라마로 제작된 이도우의 장편소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배우 문소리의 추천 도서 <당신이 옳다>는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 분야에서도 인기를 얻어 새로운 2위로 나타났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동은 AE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