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바빈파루, 송년·신년 위한 ‘리조트 액티비티’ 특별 운영

미식부터 파티까지… 크리스마스·새해 등 기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23일까지 2019년도 숙박 예약 최대 35%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2018-12-14 09:51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 말레(Male) 북쪽 산호 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가 리조트에서 송년과 신년을 기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액티비티를 대거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한껏 누릴 수 있도록 △트리 점등식 △몰디브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다이빙 △칵테일 파티 △진저브레드 하우스 데커레이션 △크리스마스 기념 런치 및 디너 뷔페 △소그룹 밤낚시 등의 풍성한 리조트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이뿐만 아니라 진저브레드맨 만들기 클래스 등 어린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또한 31일에는 해변에 자리한 나이볼리 바에서 식전 샴페인과 카나페를 즐기거나 오후 9시 30분부터 그 다음날 새벽 1시까지 펼쳐지는 DJ 공연에 참석하며 짜릿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새해 당일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개방형 레스토랑 샌구 가든에서는 ‘뉴 이어 데이 런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리조트 투숙객들은 △현지 섬 방문 △선셋 세일링 △시민 과학자 프로그램 △산호초 청소 △돌고래 크루즈 등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시그니처 액티비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수퍼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해당 기간 동안 반얀트리 바빈파루 홈페이지에서 2019년 12월까지의 투숙 예약 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한편 리조트 액티비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총 24개국에 진출해 42개 호텔과 리조트, 60개의 스파, 72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 바빈파루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en/maldives/vabbinfaru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반얀트리 바빈파루
+960-664-31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