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카카오프렌즈 컬래버 진행

삼뚝라이언 인형, 길리수트라이언 자석 인형, 배틀그라운드 슬리퍼 등 다양한 컬래버 굿즈 선보여

전국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지스타 카카오게임즈 부스 내 팝업스토어에서 판매

뉴스 제공
펍지
2018-11-05 14:44
서울--(뉴스와이어)--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카카오IX(대표 권승조)에서 전개하는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굿즈 25종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 굿즈는 전국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 굿즈는 삼뚝 헬멧을 쓴 라이언 인형, 길리수트를 입은 라이언 자석 인형을 비롯해 △삼뚝라이언 안마봉 △부클슬리퍼 △미니노트 3종 △마우스패드 2종 △프레임케이스 2종 △무릎담요 △후드짚업 등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 홍대·강남·부산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대형 ‘배틀그라운드 라이언’ 모형이 설치돼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프렌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펍지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G-Star) 카카오게임즈 부스 내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더욱 많은 배틀그라운드 팬을 만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게 됐다”며 “펍지주식회사는 다양한 협업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블루홀의 자회사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해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고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라보 굿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tore.kakaofriends.com/kr/index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미리 과장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