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 레노마홈, 론칭 24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 실시

레노마홈, 론칭 24주년 맞아 최대 3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10월 21일까지 직영점 및 백화점·온라인몰서 실시… 겨울 시즌 인기 품목으로 구성

뉴스 제공
코지네스트
2018-10-02 08: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더코지네스트컴퍼니의 ‘레노마홈(Renoma home)’이 론칭 24주년을 맞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992년 더코지네스트가 국내에 첫 론칭한 레노마홈은 친환경 소재에 프렌치 스타일을 가미한 침구 제품을 선보이며 동종업계 백화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혼수·예단 침구 시장을 주도해왔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한 이번 사은 행사는 레노마홈의 ‘스탈리 극세사’, ‘루비아 모달’, ‘에이트 극세사’ 등 겨울 시즌 인기 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행사 품목에 2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추가 구매 시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불용 세탁망’을, 4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를 증정한다. 60·80·100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노마홈 24주년 고객 사은 행사는 10월 21일까지 전국 코지네스트 직영점 및 직영 온라인몰, 백화점 57개 매장에서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코지네스트는 24년간 레노마홈이 혼수 예단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애정과 관심을 전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특별한 사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모달·극세사 등 고급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레노마홈 겨울 침구로 따뜻한 침실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편안한 둥지라는 의미의 코지네스트(COZYNEST)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 스토어&침구 브랜드다. 레노마홈, 디즈니홈 콜렉션, 까사소냐르 등 정교한 마켓 분석을 통해 까다롭게 제작한 퀄리티 높은 홈 패션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연락처

코지네스트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대리
070-7834-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