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의 BRTC, 미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 이해하기 쉽고 친근한 더마 브랜드로 고객 소통 강화
미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 기대
이번에 오픈한 BRTC 미국 홈페이지는 미국 현지 고객들과 보다 쉽게 소통하기 위해 깔끔하고 심플한 더마 코스메틱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되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과 각 제품 라인별 특징을 쉽고 친근한 이미지로 제작하여 표현되었다.
특히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비알티씨 브랜드의 심볼이라 할 수 있는 연구소, 비타민 키워드를 활용하여 연구소 내 비타민 조명이 켜지면서 비타민이 충전되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여 BRTC 미국 홈페이지를 들어오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같은 라인의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제품에 함유된 핵심성분의 원료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각 제품마다 인트로를 다르게 변경하여 재미 있으면서도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시각화하여 홈페이지를 디자인 한 것이 주요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를 디자인한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미국 현지인들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의 관점에서 페이지를 제작하였다”며 “현지 고객들이 BRTC 홈페이지를 통해 피부 과학을 이해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58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79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5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0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BRTC 미국 홈페이지: https://www.brtcusa.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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