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코리아, 전국 이마트 85개 지점 입점 완료…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전국 이마트 85개 지점 입점에 이어 하이마트 30개 지점 추가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 강화

이마트를 포함한 코스트코·킴스클럽 등 전국 130여개 대형 유통 매장 입점

‘자연 여과’ 방식의 스마트한 정수기 브리타, 손쉽게 직접 관리하는 편의성∙경제성∙친환경성 갖춰

뉴스 제공
브리타코리아
2018-07-02 10:16
서울--(뉴스와이어)--독일 No.1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BRITA)를 판매, 유통하는 ㈜브리타코리아가 전국 이마트 85개 지점에 입점을 완료하고 하이마트 30개 점에 추가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브리타는 ‘자연여과’ 방식을 대표하는 워터 필터 솔루션(Water Filters Solution)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반세기의 노하우와 기술을 통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 정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브리타코리아는 지난해 코스트코를 시작으로 이마트, 킴스클럽 등 접근성이 뛰어난 대형 유통 매장 중심의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왔다. 가족 단위 소비자층이 많이 찾는 대형 마트를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6월 기준 이마트 은평점, 연수점, 부천점 등 전국 85개 지점 입점을 완료하고 7월 1일부터는 잠실점, 주안점을 포함한 하이마트 30개 지점에 새롭게 입점해 제품 판매에 박차를 가한다. 현재 브리타는 하이마트 30개 지점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 85개 지점, 코스트코 13개 지점, 킴스클럽 4개 지점 등 전국 130여개 대형 유통 매장에 입점해 있다.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는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위한 3.5L 용량의 용량의 ‘필 앤 엔조이 마렐라(fill&enjoy Marella)’, 1.5L의 실용적 크기의 작고 스마트한 ‘필 앤 엔조이 펀(fill&enjoy Fun)’, ‘막스트라+ 필터(Maxtra+ Filter)’를 구매할 수 있다.

조선혜 브리타코리아 대표는 “자연여과방식의 정수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에 따라 소비자의 접근성이 좋은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국내 유통망을 적극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브리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리타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여과’ 방식의 정수기로 마이크로 플로우(MicroFlow) 기술이 적용된 막스트라+필터를 통해 수돗물 속에 들어있는 구리와 납, 염소 등의 중금속, 미세플라스틱과 불순물을 안전하게 줄여주어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세척부터 필터 교체까지 손쉽게 직접 관리할 수 있어 관리의 부담과 위생에 대한 염려를 줄여준다. 브리타 메모를 제외한 물에 닿는 모든 플라스틱은 BPA Free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수를 구매하거나 정수기를 대여할 필요 없이 막스트라+필터를 통해 수돗물을 정수하고 4주에 한 번 필터를 교체함으로써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생수 구매 시 발생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브리타코리아 개요

브리타는 1966년 설립된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최적의 음용수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고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정수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브리타코리아는 지난해 한국 지사를 설립했으며 코스트코를 시작으로 국내 대형 유통 매장,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자연여과 방식’으로 대표되는 세척부터 필터 교체까지 손쉽게 직접 관리 가능한 가정용 정수기 제품들(필 앤 엔조이 마렐라, 펀, 알루나)을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브리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주은 과장
02-6933-46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