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운영

1:1 상담 서비스 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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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오비 코리아
2018-05-09 10: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이용 고객들의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10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되며, 내방 고객들이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카페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을 선언한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하고, 전문 정규직 상담 직원 3명이 제공하는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동시에 온라인 고객 상담 서비스 향상을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동시 상담 가능 최대 인력을 100여명 수준까지 끌어올려 전반적인 서비스 향상을 꾀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오프라인 상담센터를 통해 후오비 코리아 사이트 이용 방법부터 암호화폐 거래 안내, 금융 피해 발생 시 신고 및 대처 방안 안내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이 느낄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과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후오비는 한국,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등 6개 법인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대시(DASH), 네오(NEO), 후오비 토큰(HT) 등 100여 가지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고,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uob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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