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누림센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 성황리에 개최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25일 수원 만석공원 제2야외음악당에서 도내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등 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경기복지재단이 주최하고 누림센터가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무대 공연과 부스 운영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에서는 유명 방송인 틴틴파이브 이동우 씨가 ‘꿈에’, ‘Cheers to nothing’ 등 노래를 부르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강원래 씨는 클론의 히트곡인 ‘쿵따리샤바라’, ‘초련’, ‘도시탈출’ 등 신나는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부대 행사로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을 위한 이동보조기기 경정비·세척 서비스, 부모 동료 상담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개선 체험활동,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행사부스도 함께 진행되어 인기를 끌었다.

누림센터는 도내 문화·예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전 지역으로 확대 추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교류를 통해 문화혜택 기회 격차를 해소하고 다양한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연락처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전략기획팀
박수연 담당
031-299-5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