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C Technologies, LTI Coating Technologies에 대한 자외선 경화 코팅 포트폴리오 확대

뉴스 제공
SDC Technologies
2017-06-14 10:11
어바인,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최고 성능의 내마모성 코팅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SDC Technologies, Inc.(SDC)가 자외선 경화 코팅 분야의 선도 기업인 LTI Coating Technologies, LLC에 대한 인수합병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 두 회사는 열 경화 작업을 위한 혁신적인 프리미엄 마모, 스크래치 방지 및 내화학성 코팅은 물론 다양한 범위의 시장에서 사용되는 플라스틱, 유리 및 금속 기판에 적합한 지속 가능한 자외선 경화 코팅제를 제공한다. 이러한 통합으로 인해 두 회사가 통합 운영되고 CrystalCoat™ 브랜드 코팅 제품이 한 회사의 이름으로 판매된다.

SDC의 CEO 겸 사장 Antonios Grigoriou는 “LT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액체형 경화 코팅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두 회사의 통합은 상호 보완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와 자연스럽고 완벽한 조합을 이룰 것이며 열 경화 및 자외선 경화 코팅 분야의 두 선도 기업이 한 지붕 아래에서 자연스럽게 통합될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SDC의 글로벌 기술 지원팀이 뒷받침하는 다양한 내마모성 코팅 옵션을 한 곳에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SDC TECHNOLOGIES 개요

1986년에 설립된 SDC Technologies, Inc.는 캘리포니아 주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SDC는 2008년 Mitsui Chemicals, Inc.에 인수되었다. SDC는 우주항공 산업, 자동차 부품 산업에서 안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한 마모방지 코팅제 업계의 선두주자다. FormGard™는 SDC Technologies, Inc.의 상표다.

LENS TECHNOLOGY 개요

LTI는 광학 산업에 필요한 플라스틱 및 폴리카보네이트 렌즈용 경화 코팅 및 염색 코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1986년 설립되었다. LTI는 광학 실험실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점유율을 지닌 안과용 경화 코팅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며, 광학연구소협회(Optical Laboratories Association)가 선정한 최우수 코팅 장비 부문에서 4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연락처

SDC Technologies
+1-714-939-8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