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로바니, 7월 방영 tvN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 가방 협찬

2017-06-05 13:50
하남--(뉴스와이어)--세인트로바니가 7월 tvN을 통해 방영될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 백팩과 최신 트렌드 가방을 협찬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세인트로바니(St. Rovany)는 세인트로바니코리아(대표 이종모)에서 전개하는 패션·가방 브랜드다. 향후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

‘세인트로바니’의 루돌프 사슴 머리와 뿔 로고 문양은 산타클로스가 둘러맨 선물 가방과 같이 둥근 뿔 형태를 이루고 있어 꿈과 희망을 상징한다.

상표는 핀란드 산타마을 ‘로바니에미(Rovaniemi)’에서 영감을 얻어 지어졌다.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현지에서 디자인 기획 및 샘플을 제조하고 한국, 중국, 이탈리아에서 생산하고 있다.

세인트로바니코리아 이종모 대표는 “2015년 세인트로바니 론칭에 이어 프로야구 시즌 협찬, CJ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협찬, CJ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레이싱걸 인스타그램 마케팅, 대부해솔길 걷기 행사 모자 협찬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인트로바니는 핀란드와 이탈리아 감성과 컨템포러리 패션을 추구하는 토탈 패션의 국제등록 상표로서 2015년 한국에서 시작해 2018년 유럽 전개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종모 대표는 “유럽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티지아노볼피(TIZIANO VOLPI)가 기획한 세인트로바니 가방을 국내 유명 패션 온·오프라인 편집숍과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하고자 한다”며 “콜라보레이션에 관심 있는 기업이나 스토어는 연락 바란다”고 제안했다.

한편 세인트로바니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모든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rovany.com/

연락처

세인트로바니
기획실
곽동윤 팀장
031-794-097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세인트로바니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