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렌슨 미디어, Inc. 매거진 선정 2017 최고의 직장 뽑혀

직원몰입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 보이며 최고 득점 기업 중 하나로 인정 받아

뉴스 제공
소렌슨 미디어
2017-06-02 14:40
드레이퍼, 유타주--(뉴스와이어)--차세대 TV 솔루션 선두주자이자 혁신업체인 소렌슨미디어(Sorenson Media)가 Inc. 매거진 선정 2017 최고의 직장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 랭킹은 빠르게 성장하는 민간기업 부문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Inc. 매거진 선정 최고의 직장 리스트는 직원몰입 및 기업문화 전문업체인 퀀텀 워크플레이스(Quantum Workplace)와의 협업으로 작성됐으며 활기찬 문화, 고도의 직원몰입, 뛰어난 복지혜택을 통해 우수 근로환경을 조성한 미국의 민간기업들을 심층적으로 들여다 본다.

소렌슨 미디어의 마커스 리아시디스(Marcus Liassides) CEO는 “Inc. 리스트에 오른 것은 소렌슨 미디어를 일하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준 직원들의 헌신과 동료애가 인정 받은 것이다. 우리 직원들은 일하는 공간에 생산성, 즐거움, 혁신을 불어넣는다. 회사 측은 이들이 최상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렇게 멋진 팀원들을 이끌 수 있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Inc.의 2017 최고의 직장 리스트는 후보 기업들의 복지혜택과 각 기업이 제공한 30개 문항에 대한 직원들의 답변에 근거해 순위를 매겼다.

조사에 따르면 소렌슨 미디어는 직원들이 주어진 업무 이상을 해내고자 하고, 기업을 지지하게 되고, 미래에도 근속하고 싶은 직장환경을 조성한 점에서 100점 만점 중 90.11점을 획득했다. 응답자 중 여성 85%, 남성 79%는 소렌슨 미디어에서 전문성을 키우고 커리어를 계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답변 내용은 퀀텀 워크플레이스 연구팀에 의해 분석됐다. 분석될 자격을 얻기 위해 각 기업은 총 직원 수 기준 일정 비율 이상의 응답률을 얻어야 했다. 점수는 고용기업 규모를 고려해 매겨져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기업은 최소 1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면서 미국에 본거지를 둔 비공개 독립 회사여야 했다.

소렌슨 미디어는 미국 유타, 콜로라도, 뉴욕, 웨일즈, 한국에 사무소를 운영하면서 2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소렌슨 미디어(Sorenson Media) 개요

1995년 설립된 소렌슨 미디어는 방송TV업계를 대상으로 신뢰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며 차세대 TV 솔루션의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규모와 파워 측면이 부각되는 방송 TV에 디지털 주소접근성과 데이터를 융합시킨 기술이 차세대 TV 솔루션의 핵심이다. 인터넷 연결기기가 지닌 디지털 주소접근성과 인터랙티비티(상호연결성), 측정가능성의 장점을 활용함으로써 소렌슨 미디어의 Spark 플랫폼은 방송업계와 광고업계를 대상으로 TV 컨텐트와 광고시청경험을 한층 개선시킬 수 있는 완벽한 툴킷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면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트위터 계정(@sorensonmedia)을 팔로우 하면 된다.

Inc. 미디어(Inc. Media) 개요

Inc.는 성장단계에 있는 민간기업의 소유주와 경영진을 위한 유일한 메이저 언론 브랜드로, 1979년 설립되어 2005년 맨수에토 벤처(Mansueto Ventures)에 인수됐다. 혁신 기업인들을 위해 현실적인 솔루션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5년 1월 애드버타이징 에이지(Advertising Age)의 ‘The A-List’에 선정됐고, 2014년 내셔널 매거진 어워드(National Magazine Award), 2012년 제너럴 엑설런스(General Excellence)상을 수상했다. 월 구독자 수는 2010년 200만 명에서 현재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 상세정보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퀀텀 워크플레이스(Quantum Workplace) 개요

퀀텀 워크플레이스는 직원몰입도 조사, 행동계획 수립 툴, 출구조사, 상호 평가, 성과 평가, 목표 추적, 리더십 평가를 통해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HR기술 회사다. 상세정보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 미디어: http://www.inc.com/
퀀텀 워크플레이스: http://www.quantumworkplace.com

웹사이트: http://www.sorensonmedia.com

연락처

Codeword for Sorenson Media
603-978-45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