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I, 보안경용 고성능 김서림 방지 코팅인 Visgard® Elite 출시

뉴스 제공
FSI Coating Technologies
2016-06-14 11:39
어바인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고성능 김서림 방지 코팅 분야의 리더인 FSI Coating Technologies가 새롭고 혁신적인 김서림 방지 코팅인 Visgard® Elite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김서림 방지 코팅은 보안경과 안면 마스크, 쉴드 뿐만 아니라 차량 및 수송용 내부 헤드램프와 계기판의 내구성과 외관을 새롭게 변화시킨다.

SDC Technologies, Inc. 및 SDC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FSI Coating Technologies의 그룹 부사장인 Richard Chang은 “FSI Coating Technologies는 고객의 제품 수준을 높일 수 있는 고성능 코팅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Visgard Elite는 시각적 선명함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물 세척이 가능한 기존 Visgard 김서림 방지 코팅 제품군에 최고 수준의 성능을 더했고 Visgard 코팅은 김서림 방지 성능을 크게 개선하고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더 뛰어난 가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Visgard Elite 코팅의 장점

이 혁신적인 기술은 고급 방담 성능과 더불어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내마모성, 내화학성, 내자외선성을 겸비하고 있다. 매우 안정적인 Visgard Elite 의 탁월한 접착력은 극한의 온도와 매우 습한 조건에서도 그 기능을 오랫동안 유지하며 반복된 세척에도 흐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Visgard Elite 는 REACH를 준수한다.

Visgard Elite는 사용이 쉽고, LDPE, HDPE 및 PP 백에 포장할 수 있다. 또한 사전 혼합 작업이 필요하지 않으며 실온에 보관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사용자의 작업에 적용하기에 경제적이며, 긴 수명과 제품 안정성을 갖추고 있고 탱크를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다.

◇특허 기술

Visgard Elite는 독창적인 제조법을 통해 군사용품 및 안전용품 시장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했다. FSICT의 특허 기술을 이용한 이 혁신적인 코팅 기술은 물 세척이 가능한 뛰어난 김서림 방지 표면을 만들어 낸다.

Visgard Elite 김서림 방지 코팅은 경쟁 제품과 달리 현재 제조사들에 적용되는 EN166:2001 김서림 방지 테스트(N-Mark), 모래 낙하 마모 테스트 (K-Mark), 내자외선성과 내화학성 등 혹독한 마모 및 김서림 방지 환경 테스트를 통과할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동급 최고의 김서림 방지 솔루션으로서 딥 코팅과 플로우 코팅에 적합하며 프라이머 없이 폴리카보네이트에 매우 잘 접착된다. 동급 최고의 방담 솔루션으로, 딥 코팅 및 플로우 코팅용으로 적합하며, 폴리카보네이트 기판에 프라이머 없는 매우 우수한 접착력을 전달할 수 있다.

복합 서리방지용 애플리케이션
- 의료용부터 안전, 스포츠, 군사용에까지 다양한 안경이 사용되고 있다.
- 오토바이 바이져, 보호 장치, 고글에서 방담 성능과 시각적 선명도는 매우 필수적인 요소이다.

구매 정보

Visgard Elite 김서림 방지 코팅은 FSI Coating Technologies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문의하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FSI COATING TECHNOLOGIES 개요

FSICT는 혁신적인 산업용 코팅 및 필름 제품의 선도적인 개발 및 제조 업체이다. FSICT는 의료, 군사, 안전 및 스포츠안경뿐 아니라 상업용 냉동고의 전시 도어용 산업시트와 PET필름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고급, 고성능, 서리방지 솔루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FSI Coating Technologies는 ㈜SDC Technologies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다.

제품 정보 다운로드 Visgard Elite 이라이트: http://goo.gl/GsHj0n
제품 정보 다운로드 Visgard Elite 적용제품 개요: http://goo.gl/YhqmI1

연락처

FSI Coating Technologies
셰릴 데이(Cheryl Day)
714-940-6632
이메일 보내기

구매문의
+1-949-540-1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