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물속의 물고기’ 출간

가슴 깊은 곳 살아 숨 쉬는 기억의 보석함을 열다

나는 눈물이 없어 더 슬픕니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3-05-30 16: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물속의 물고기’를 펴냈다.

물속의 물고기는 사랑, 이별, 성장 등 다양한 것을 주제로 하고 있다. 시에는 읽는 우리들 역시 살아가며 경험해 볼 법한 소중한 추억과 사연이 담겼다. 함축적 언어를 사용했지만, 사실적이고 현실적인 상황 묘사를 통해 벗어나기 어려운 감정들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시집에는 총 80개의 시가 수록돼 있다. 시집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차분하고 묵직한 느낌이 시집 전체에 묻어 있으며, 마치 물속을 유영하는 물고기처럼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전반에서 풍긴다. 시 속에 ‘나’가 있는 듯 담담하면서도 가슴에 와닿는 문장으로 쓰인 시를 통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추억과 사연은 삶을 더 깊이 조망하면서도, 소중히 여길 수 있도록 만든다. 저자 도건우의 시는 간접적으로나마 우리가 가진 추억들을 하나씩 세어 보고 반추해볼 수 있도록 한다.

시인의 섬세한 감수성과 우울과 힘듦,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외치는 강인한 힘은 시 곳곳에 묻어 있다. 짧은 문장과 단어로 이뤄졌어도, 마치 응축된 감정을 숨 고르듯 이어 가면서 나누는 문장은 독자들이 더욱더 깊게 시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시집 물속의 물고기는 마치 사람들의 가슴속 깊은 곳에 살아 숨 쉬는 삶의 보석함을 열어 보는 것과 같다. 그 보석함에는 물론 행복한 이야기들도 있지만, 어둡고 슬픈 이야기들도 있다. 감성적인 언어, 그 속의 따뜻한 위로는 진솔한 생각을 발견할 기회가 될 것이다.

물속의 물고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