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인제군 남면 통합하수처리장 신설공사 수주

하수시설, 하수관로, 맨홀 펌프장, 배수설비 등 신설

방류수역 수질오염 개선 및 주민보건 위생 향상 기여 기대

뉴스 제공
요진건설산업
2023-04-25 08:51
서울--(뉴스와이어)--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이 인제군 남면 통합하수처리장 신설공사를 따내며 공공부문 수주에 성공했다.

한국환경공단이 발주한 이 사업은 강원도 인제군 남면 부평리 산 40-16번지 일원에 통합하수처리장을 신설하는 공사다. 하수처리시설과 하수관로 27.35km, 맨홀 펌프장 17개소, 배수설비 272가구를 건설한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938일이며 공사금액은 182.81억원(부가세 포함)이다.

이번 사업은 군부대 및 가옥 등에서 배출되는 하수의 증가로 하천의 수질오염이 가중됨에 따라 진행되는 것으로, 방류수역의 수질오염을 개선하고 주민보건 위생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요진건설산업은 주거브랜드 ‘와이시티(Y CITY)’와 ‘와이하우스(Y HAUS)’, 고급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Villa de Y)’ 등을 건축했으며 계열사 요진개발의 라이프스타일쇼핑센터 ‘벨라시타’ 및 ‘요진미얀마시멘트 플랜트’를 건축 및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에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캐피탈호텔을 인수 후 리모델링해 5성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으로 재탄생시키는 등 종합 디벨로퍼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jin.co.kr

연락처

요진건설산업
홍보부
안수지 대리
02-3438-94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