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여럿이 마실 물 필요할 때… THE 슬림 더블 정수기 출시

대용량 저수조로 물 사용량은 넉넉하게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쏙

노로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중금속 제거까지

마트핏 정수기 라인업 3종으로 확대

뉴스 제공
세스코
2023-04-04 10:40
서울--(뉴스와이어)--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슬림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저수조 용량을 2배 이상 늘린 스마트핏 정수기 ‘THE 슬림 더블’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THE 슬림 더블 정수기는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온수·정수·냉수를 언제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총 11ℓ의 대용량 저수조로 쇼핑몰·헬스장·학원 등에서 100여명이 연달아 물을 마실 수도 있다.

이 정수기는 한 번에 많은 물을 쓸 때 특히 편리하다. 출수 레버를 한 번만 조작해 온수·정수·냉수를 받을 수 있는 데다, 취수구가 넓어 식당 등에서 1ℓ짜리 업소용 물병을 연달아 채우기 좋다. 또 버튼 조작이 간편하며, 안전을 위한 온수 잠금이 있다.

이번 THE 슬림 더블 정수기 출시로 세스코는 ‘THE 슬림’ 정수기 제품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 △싱크대·테이블 위에 올려두는 ‘데스크톱형’ △서서 물을 받는 ‘스탠드형’ △물탱크 용량을 2배 이상 늘린 ‘더블 스탠드형’ 등이다.

이들 THE 슬림 정수기 라인은 모두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수은·납·철·알루미늄 등의 중금속과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녹농균·엔테로코커스페시움·엔테로벡터클로아카 등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이와 함께 우리나라에서 식중독을 가장 많이 일으키는 원인인 노로바이러스에 대한 제거 효율은 99.999%(log5) 이상이다. 이 밖에도 잔류 염소 및 유기화합 물질, 크기 5㎛ 이상의 녹물과 부유 물질 등을 제거한다.

세스코 THE 슬림 정수기 3종은 저수조를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유해 미생물 번식 없이 깨끗함을 유지한다. 오염되기 쉬운 외부의 물받이와 코크는 간편히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세스코 렌털 관리를 통해 필터와 소모품을 교체 및 내·외부 살균을 받거나, 일시 구매로 자가 관리할 수 있다.

세스코는 각각 다양한 니즈(Needs·필요 욕구)를 가진 소비자가 꼭 맞는 제품을 찾아 최대 만족을 얻도록 다양한 정수기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전기료 걱정 없는 무전원 정수기부터 때마다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정수기, 직수형 또는 탱크형 등 앞으로도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스코는 해충 방제·식품안전·바이러스케어·공기 질 관리·이물 분석·환경 위생용품 등의 환경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세스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세스코 소개

세스코는 글로벌 No.1 종합환경 위생기업이다. 40년 역사와 첨단 과학기술 R&D를 바탕으로 해충 방제, 식품 안전, 공기 질 관리, 수질 관리, 바이러스케어 등 위생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esco.co.kr

연락처

세스코
1588-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