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기능성 베개 ‘슬립핏 PT’ 개발

장시간 휴대전화 사용∙데스크 워크에 따 목∙어깨 통증 해소 고민에서 착안

견갑골 사이 받쳐주도록 설계해 스트레칭에 도움, 수면 중 바른 자세 유지

슬립앤슬립 삼성점 매장에서 슬립핏 PT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3-03-09 10:25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슬립 케어 브랜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목·어깨 통증이 있는 사람을 위한 기능성 베개 ‘슬립핏 PT(Sleep Fit PT)’를 개발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장시간 휴대전화 사용과 데스크 워크 영향으로 최근 목과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점에 주목하고,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고민에서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새롭게 출시한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슬립핏 PT 베개는 견갑골 사이인 등 윗부분을 빈틈없이 받쳐줘 목과 어깨 스트레칭에 도움을 준다. 동시에 후두부부터 목, 어깨, 등까지 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해준다. 특히 어깨가 말리고 등이 굽어 견갑골 사이가 멀어진 사람도 편안하게 수면 할 수 있도록 중립 자세를 만들어준다.

또 슬립핏 PT 베개는 몸을 뒤척일 때 어깨의 동선을 고려해 사선으로 디자인했다. 내부에는 높이 조절 폼이 포함돼 있어 개인의 경추 높이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내장된 폼은 가로 방향으로 골이 패 있고 후두부가 닿는 부분에 4개의 에어홀이 뚫려 있어 통기성까지 강화했다.

슬립앤슬립 삼성점 매장에서는 슬립핏 PT 베개 출시를 기념해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은 자유롭게 슬립핏 PT 베개를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방문 인증 시 증정품도 제공받는다.

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부소장은 “수험생이나 직장인에게 주로 나타나는 거북목 증후군, 목·어깨 통증이 수면 장애로까지 이어지는 문제에 착안, 이를 완화할 수 있는 베개 제품을 기획했다”며 “정교한 설계를 적용해 기능성을 높인 이 베개가 양질의 수면을 돕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슬립앤슬립은 2014년 론칭한 이브자리 수면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소재와 형태로 개인별 매칭이 가능한 베개, 매트리스 토퍼, 이불 속통 등 기능성 침구류를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