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디 그룹, 2022년 포브스 중국 50대 지속 가능한 발전 산업 기업에 선정

뉴스 제공
Midea Group 선전증권거래소 000333
2023-02-16 09:30
포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해 초 포브스는 ‘2022년 포브스 중국 50대 지속 가능한 발전 산업 기업’ 목록을 발표했다. 메이디 그룹은 녹색 제조, 탄소 중립성, 지속 가능한 발전 및 ESG 구조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어 목록에 포함됐다.

평가는 ‘관리 시스템, 기술 혁신, 종합 혜택, 자원 배분 및 실증·홍보’라는 5가지 차원의 특정 지표에 중점을 뒀다. 올해 선정된 회사들은 모두 설립된 지 10년 이상, 연간 매출 1000억위안 이상, R&D 투자가 전년 대비 약 50% 증가를 보인 산업 기업들이었다. 이들은 또한 글로벌 경쟁사에 비해 주요 이점을 입증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메이디는 이해 관계자와 공유 가치를 창출한다는 약속을 이행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25년 동안 지속 가능한 발전의 개념을 생산 및 운영의 거의 모든 단계에 통합하는 지속 가능한 발전 관리 시스템으로 연마하고 완성했다.

메이디 순덕 산업단지(Midea Shunde Industrial Park)는 분산형 PV 시스템, 에너지 저장 장비, 고효율 HVAC 장비(MDV8 다중 연결 장치 포함), LINVOL 디지털 지능형 엘리베이터, 에너지 회수 모듈 및 자동화된 생산 라인을 활용해 그린 오피스와 저비용 탄소 생산을 모두 실현한다. 이런 노력은 LEED & WELL 인증 획득으로 이어졌다. 메이디 순덕 산업단지의 탄소 관리 시스템 및 전력망은 자체 iBUILDING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완전히 통합됐으며 사무실 영역에서도 탄소 중립을 달성했다.

메이디 총칭 공장(Midea Chongqing Factory)은 현재 15가지의 그린 및 에너지 절약 기술, 8개의 디지털 현장 애플리케이션, 3개의 녹색 인증 및 컨설팅을 활용하고 있으며 10개 이상의 정보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자랑한다. 이 공장은 지붕형 PV 패널, 태양광 커튼월, 태양광 가로등을 설치해 청정에너지와 그린 전기의 비중을 대폭 늘렸다. 메이디 총칭 공장은 또한 PAS2060 탄소 중립 인증서를 획득해 메이디 최초의 무탄소 시범 공장 중 하나가 됐다.

가장 진보한 탄소 컨설팅의 도움을 받은 메이디 진저우 공장(Midea Jingzhou Factory)은 계획·설계, 건설, 운영 및 변환의 4단계를 포함하는 무탄소 경로를 만들었다. 또한 녹색 및 무탄소 인증을 모두 획득하기 위해 핵심 무탄소 솔루션을 채택했다. 에너지 최적화 및 관리를 통해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은 30% 감소하고 공장의 전력 소비는 5~20% 감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것이 회사의 탄소 감축 노력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2287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idea.com/glob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이디 그룹(Midea Group)
로리 루오(Lori Luo) 
luory17@mid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