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셰릴 앳킨스-그린을 최고 경험 책임자로 임명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02-15 14:0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상징적인 뷰티 및 기업가 정신 기업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오늘 셰릴 앳킨스-그린(Sheryl Adkins-Green)을 최고 경험 책임자(Chief Experience Officer)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역할에서 앳킨스-그린은 360도 통합 고객 환경을 통해 수백만 명의 독립 뷰티 컨설턴트 비즈니스의 성공을 지원할 예정이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사장인 네이선 무어(Nathan Moore)는 “메리케이에서 독립 뷰티 컨설턴트와 그들의 고객을 위한 보람 있는 경험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며 “비할 데 없는 서비스에 집중한 고객 우선 마케터로서 셰릴의 경력은 그녀를 최고 경험 책임자로 자연스럽게 추천하게 했다. 그녀는 메리케이에서의 기회에 대해 열정 이상을 보여줬고, 글로벌 전략이 전 세계 여성들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 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2009년부터 메리케이와 함께한 앳킨스-그린은 이전에 최고 마케팅 책임자를 역임했다. 그녀는 계속해서 마케팅 캠페인, 멀티미디어 디자인 자산,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지원하고, 독립 영업팀이 고객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만드는 글로벌 브랜드 환경 사업부와 사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를 이끌게 된다. 연구, 데이터 분석 및 트렌드 예측을 결합해 앳킨스-그린과 그녀의 팀은 35개국 이상에서 독립 뷰티 컨설턴트 및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예측할 예정이다.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항상 모든 사람이 나를 중요한 사람으로 만든다는 보이지 않는 표지를 목에 걸고 있다고 상상해 보라’고 말했다”며 “이 흥미로운 새 역할을 맡으면서 이 문구가 바로 나의 만트라가 될 것이다”라고 앳킨스-그린은 언급했다.

앳킨스-그린은 전략적 계획, 비즈니스 개발 및 기업 파트너십에 대한 상당한 경험을 그녀의 역할에 접목한다. 메리케이에 합류하기 전에 셰릴은 앨버트-컬버(Alberto-Culver), 캐드버리-슈웹스(Cadbury-Schweppes), 시티그룹(Citigroup) 및 크래프트 푸드(Kraft Foods)에서 임원직을 역임했다. 그녀는 위스콘신대학교에서 우등으로 소매업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하버드 비즈니스스쿨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여성과 그 가족의 삶을 풍요롭게 하려는 메리케이의 사명과 일치하는 그녀는 메리케이 애시 재단(Mary Kay Ash Foundation℠)을 통해 지역 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해당 재단의 두 가지 미션은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암 치료법을 찾고 여성에 대한 폭력을 근절하는 것이다.

메리케이(Mary Kay) 소개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1963년에 꿈의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사원을 보유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다. 기업가 정신 개발 회사인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옹호,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한 여정에서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미용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에 집중한다. 메리케이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을 믿으며 비즈니스 우수성 홍보, 암 연구 지원, 양성평등 증진,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지역 사회 미화, 어린이의 장래 희망 장려에 중점을 둔 전 세계 조직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marykayglob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Facebook, Instagram, LinkedIn에서 찾아보거나 Twitter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2426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