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건강 먹거리 MOU 체결

부산시 소재 직장어린이집 대상 건강한 성장 지원 위해 협력

아워홈, 어린이 전용 식재 운영 노하우 바탕으로 건강 식재료 제공 및 안전 위생 교육 서비스 지원 예정

뉴스 제공
아워홈
2023-01-27 08:4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 직장분과(이하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어린이 대상 건강 먹거리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26일 부산시 더샵센트럴스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은 아워홈 TFS사업부 한웅철 부문장과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 김지연 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측은 부산시 소재 직장어린이집 대상 건강 먹거리 공급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어린이 급식 시장 및 식자재 유통 산업 관련 노하우 및 정보 등을 교류해 상호보완적 관계를 구축하고 영유아 식자재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워홈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함께 고객사 및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식재료 검수 및 관리 방법 △식품 위생 및 안전 교육 △어린이 쿠킹클래스 콘텐츠 및 제품 지원 등 아워홈이 가진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아워홈은 2018년부터 프리미엄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운영 중이다. 현재 농산·수산·축산·간식류 등 1100종 이상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약 3000개 거래처에 납품하고 있다. 생산 전 단계부터 위생 및 품질 관리, 제품 선별, 포장, 유통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urhome.co.kr

연락처

아워홈
경영지원본부 커뮤니케이션팀
김진희 사원
02-6966-9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