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EKGlobal 소개: 혁신적인 공급망 관리 클라우드 플랫폼

뉴스 제공
iSEEK Corporation
2023-01-25 11:30
에임스, 아이오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SEEK Corporation은 게임의 판도를 바꿀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인 iSEEKGlobal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플랫폼에서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업체(OEM)는 계약 제조업체(CM)/공급업체 자격을 갖추고 비용 견적을 즉시 얻을 수 있다. iSEEK Corporation의 3D 형상 검색 엔진인 CADseek로 구동되는 iSEEKGlobal은 OEM이 공급업체 자격에 접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동시에 모든 규모의 OEM, 공급업체 및 CM에 비교할 수 없는 범위, 속도 및 보안을 제공한다.

“현대의 세계화된 경제에서 우리는 이 혼란의 원인이 정치적 불안정이든 자연재해나 팬데믹이든 상관없이 공급망 교란이 OEM의 성과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경험했습니다. iSEEKGlobal은 공급망 중단을 제거하기 위해 설계됐습니다. 네트워크 내의 공급업체 목록은 동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공급업체나 계약 제조업체가 기능적인 면에서 OEM의 즉각적인 요구 사항에 즉시 매칭됩니다. 새로운 공급업체 관계가 수립되는 속도와 정밀도가 뛰어나기 때문에 비즈니스 성공과 제품 라인의 발전을 유지하려는 공급망 관리자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라고 iSEEK Corporation의 형상 검색 기술 발명가 겸 CEO인 아비르 캄히에 박사(Dr. Abir Qamhiyah)는 말했다.

iSEEKGlobal은 다운로드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인 iEstimate를 제공하므로 하드웨어에서 로컬로 그리고 자체 네트워크의 보안 내에서 OEM의 설계를 분석할 수 있다. 콤팩트한 40KB CADseek 형상 서명이 추출돼 iSEEKGlobal 클라우드 인덱스 검색에 사용된다. CADseek 형상 서명은 비가역적 특성 즉, 추출된 원래 디자인으로 리버스 엔지니어링할 수 없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안전하다.

이와 유사하게 iSEEKGlobal은 CM 및 공급업체가 설치할 수 있는 iBid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iBid는 CM 또는 공급업체 자체 네트워크 내에서 고객을 위해 만든 부품의 내역에 대한 3D 형상 파일을 로컬로 처리한다. iBid 애플리케이션은 40KB 비가역 CADseek 형상 서명을 추출해 3차원 도형으로 검색 가능한 인덱스를 생성하기 위해 iSEEKGlobal 플랫폼에 업로드한다. CADseek 형상 검색 엔진은 자격을 갖춘 CM 및 공급자와 일치시키기 위해 CAD 모델, 이미지 또는 기타 표시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iSEEKGlobal은 현재 공급 중이며 CM 및 공급업체는 웹사이트(www.iSEEKGlobal.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CADseek의 3D 형상 검색 기술은 iSEEK Corporation (www.iSEEKcorp.com, 미국 아이오와주)에서 제공하는 제품군을 통해 10년 동안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SEEK Corporation
Don Flugrad
(515)231-9552
dflugrad@isee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