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anjin Port Group과 Huawei가 항만 디지털 트윈 구축을 위한 협력 강화를 발표

2023-01-21 11:45
톈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ianjin Port Group과 Huawei는 이번 주에 두 회사가 항만의 디지털 트윈 구축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여 더욱 자동화된 지능형 항만을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다. Tianjin Port Group 부사장인 양졔민(Yang Jiemin)은 이 계획이 새로운 자동화된 터미널 건설, 기존 터미널의 업그레이드, 종합적인 디지털 혁신의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톈진항의 베이장 항만지역에 있는 섹션 C 터미널은 세계 최초의 스마트, 제로 탄소 항구 터미널이었다. 2021년 10월에 대규모 상업 운영에 들어갔고 그 이후 안정적으로 운영되어 왔다. 5G 및 L4 자율주행 기술이 적용된 이 터미널은 안전성과 효율성이 뛰어나다. 터미널에서 컨테이너 크레인이 자동으로 작동하며 수평 운송 시스템의 지능형 로봇이 자주 왕래한다. 원격으로 제어되는 안벽 크레인은 화물선에서 물건을 실은 컨테이너를 들어 올려 수평 운송을 위해 지능형 로봇 위로 옮긴다. BeiDou 내비게이션 위성 시스템의 지원을 받는 이 로봇들은 자동 잠금/잠금 해제 스테이션으로 인도되어 컨테이너를 풀어놓은 다음, 실시간으로 계산된 최적의 주행 경로를 따라 컨테이너 야적장까지 옮긴다. 전체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실행된다.

양졔민은 5G 및 L4 자율주행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솔루션이 섹션 C 터미널에서 부분적으로 공적인 시나리오에서 최초로 대규모 상용 애플리케이션에 도입된 방식을 설명했다. 이 자체가 전 세계에서 기존의 전통적 컨테이너 터미널을 업그레이드하고 혁신하기 위한 새로운 모델을 제공하였다. “이러한 혁신이 톈진항에 사용되면서 항만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운영 환경을 개선하여 항만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친환경 저탄소 개발을 추진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방식이 글로벌 항만 산업의 지능형 개발을 촉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양졔민은 말했다.

Huawei의 스마트 로드, 수로 및 항만 BU, CTO인 위에쿤(Yue Kun)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항구는 해상 운송에서 전 세계에 걸쳐 무역과 공급 시장을 연결하는 중요한 연결고리입니다. 보다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항구를 구축하는 것이 글로벌 공급망에서 점차 긴박한 요구 사항이 되고 있습니다. 톈진항의 섹션 C 터미널은 이제 일 년 이상 동안 안정적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이로써 5G 및 L4 자율주행이 중국에서 산업에 의해 성공적으로 채택되어 진정한 상업적,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위에쿤은 이러한 발전으로 5G 및 AI 등의 차세대 디지털 기술이 결합하여 업계 문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산업 혁신 및 업그레이드를 촉진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다양한 산업이 혜택을 볼 것이라고 믿는다.

주요 현대식 항만인 톈진항은 30만 톤급 터미널과 22m의 수로 깊이를 자랑한다. 213개의 다양한 유형의 선석이 있으며 2022년에 컨테이너 물동량이 2,100만 TEU를 넘어서 세계 10대 항구 중 하나가 되었다.

Huawei 소개

1987년에 설립된 Huawei는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및 스마트 기기의 일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195,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전 세계에서 30억 명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사의 비전과 임무는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개인, 가정,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목표를 위해 유비쿼터스 연결과 포용적 네트워크 액세스를 향해 노력하며 지능형 세계를 위한 토대를 놓을 것이며, 필요한 곳에서 필요한 시간에 다각화된 컴퓨팅 역량을 제공하여 방방곡곡에 클라우드와 인텔리전스를 도입하며, 모든 산업과 조직이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고 역동적인 되도록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하고, AI로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하여 집에서든, 이동 중이든, 사무실에서든 놀 때나 일할 때나 언제든지 삶의 모든 측면에서 사람들에게 더 스마트한 개인 맞춤형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huawei.com에서 온라인으로 Huawei를 방문하거나 다음에서 팔로우하십시오.

http://www.linkedin.com/company/Huawei
http://www.twitter.com/Huawei
http://www.facebook.com/Huawei
http://www.youtube.com/Huawei

Tianjin Port Group 소개

톈진항은 중국 톈진 빈하이신구 보하이만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북아시아와 중부 및 서부 아시아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한다. 또한 신유라시아 대륙교량에서 중요한 경유지이자 외부 세계에 대한 중국의 개방에 있어 국제 허브 역할을 한다.

2022년에 컨테이너 물동량이 2,100만 TEU를 넘어서 세계 10대 항구 중 하나가 되었다. 주요 현대식 항만인 톈진항은 30만 톤급 터미널과 22m의 수로 깊이를 자랑한다. 213개의 다양한 유형의 선석이 있으며 베이장, 동장, 난장, 다구커우, 가오샹링, 다강의 여섯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톈진항은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걸쳐 500개 이상의 항구와 거래를 유지하고 있다. Tianjin Port Grou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ptacn.com/을 방문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uawe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uawei
Huang Daohen
huangdaohen@huawe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