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튼 국제학교,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2년 연속 수상

2023-01-16 10:50
용인--(뉴스와이어)--페이스튼 국제학교가 ‘제17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 국제교육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교육 프로그램 및 제품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꾸준한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교육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려는 취지로 제정됐다.

페이스튼 국제학교는 우수한 교육 경영을 통한 성장 및 탁월한 입시 결과, 다양한 학생 활동 제공, 교직원 전문성 제고 등의 성과를 바탕으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 국제교육 부문 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먼저 페이스튼 국제학교는 현재 1:1 개별학습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고취할 뿐만 아니라 도전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서 대륙 횡단여행, 비전 캠프, 미션 캠프, 해외 봉사, 학교 축제, 국제학교 스포츠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영국의 최상위 보딩스쿨(5학교)과 자매결연을 하고 영국 교환학생 프로그램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교직원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튼 국제학교의 모든 교사는 교육학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로 알려진 스펜서 케이건 박사(전 UC버클리대 교수)의 케이건 교수법을 체계적으로 훈련받고 정식 자격증을 획득했다.

또 방학 기간 2~3주 동안 교사 전문성 향상 프로그램(Professional Development)을 통해 통합 교육, 교수법, 협동 학습법, 수준별 학습법, 그 외 이해 중심의 교육법: 백워드 교육 과정의 수업을 교육 현장에서 활용하고 있다.

페이스튼에는 2023년 현재 140여명의 교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페이스튼 교사진은 프린스턴, 예일, 유펜, UC버클리, UCLA, 토론토대, UCL 등 전 세계 최고 명문 학부와 대학원을 마친 우수한 교사를 채용하고 있다.

교육 성과는 높은 명문대 진학률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튼 수지캠퍼스 본원 11기 졸업생의 70%가 존스홉킨스대, 와슈, 노트르담대, UC버클리대, UCLA, USC, 에모리대 등 미국 최상위권 명문대를 비롯해 연세대, 이화여대 등 국내외 명문대학에 입학해 국제학교의 위상을 높였다.

페이스튼 국제학교는 건강한 교육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간 페이스튼은 설립 13년 만에 경기권 최대 규모의 국제교육 기관으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국제학교로서 역할과 본분을 잊지 않고, 건강하고 열린 문화를 만들어가는 교육 기관으로 발돋움해나가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페이스튼 국제학교 소개

페이스튼 국제학교는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도심형 국제교육 기관으로, 미국 중부 교육청(MSA CESS) 인가와 AP인증(25과목) 및 AP 캡스톤 디플로마 과정(Capstone Diploma)을 제공하는 미국계 사립형 교육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미국 동부 뉴저지에 미국 캠퍼스가 있어 교환 학생 프로그램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빌딩 형식의 소규모 국제학교와 달리 5000평 규모의 용인 캠퍼스 타운을 보유한 페이스튼 국제학교는 설립 13년 만에 재학생 700명을 넘었으며, 경기 남부 최대 규모의 국제교육 기관으로 성장했다. 페이스튼은 앞으로 10년 안에 세계 톱 10 국제교육 기관으로 성장한다는 목표로, 바른 기독교 인성 교육을 통해 통합 교육의 장을 열고 있다. 이를 통해 수준 높은 학업적 성취와 건강한 교육 문화와 더불어 미래 지향적 교육 공동체를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ayston.org/

연락처

페이스튼 국제학교 홍보대행
크레이지피알
이민호 과장
070-7096-0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