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한국전력거래소 설문조사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23-01-17 10:00
서울--(뉴스와이어)--설문조사 솔루션 및 통합 메시지 전송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한국전력거래소 ‘온라인 언택트 설문조사 시스템 구축’ 사업에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거래소의 이번 사업은 기존 외주 의뢰 방식의 설문조사 진행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추진됐다. 내부 시스템 구축을 통해 임직원 대상 비대면 설문 진행과 다양한 설문 유형 제작, 목적에 맞는 유연한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설문조사 시스템을 구축했다.

티젠소프트 개발·판매 제품인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은 설문 시스템 보안 기능 강화로 설문 응답자에 대한 신원 및 응답 내용을 알 수 없도록 구축됐다. 설문지 제작, 설문 진행 관리, 솔루션 관리 및 인사 DB 연동으로 ID-PASS 방식의 SSO 로그인 기능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전력거래소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적극 수용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포함한 설문조사 시스템을 구축했다. 티젠소프트는 정보 수집 및 분석 관련 업무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조사 결과를 토대로 기관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젠소프트의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은 GS 인증 1등급 획득 및 나라장터 등록 소프트웨어다. 순위형, 점수 척도형 등 다양한 유형 문항의 제공, 문제은행 관리, 패널 관리, 조사원 관리, 반응형 설문지 제공으로 멀디 디바이스 설문이 가능하다. 대시보드 형태의 다양한 통계 제공, 웹·모바일 서비스, 알림톡·문자 전송, QR 코드 설문 URL 배포 기능 등 설문조사에 최적화한 솔루션이다. 설문 솔루션 암호화 방식은 AES-256, SHA-256을 사용하고 있다.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은 웹 UI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설문 작성부터 설문 진행, 응답 분석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마케팅 전략 및 정책 수립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C·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맞춘 반응형 설문지이며 세분화된 통계의 인쇄물 출력 및 엑셀 파일 다운로드도 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채널 연계 전송을 통해 설문 요청 메시지의 도달률을 향상시킬 수 있고, 설문지 제작 및 관리에 최적화한 UI/UX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젠소프트의 개발·판매 제품인 통합 메시지 발송 솔루션(TG 1st UMS)과 연계를 통해 솔루션 활용의 극대화도 가능하다. 티젠소프트는 인천연구원과 한국전력거래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 여러 기업·기관에 성공적으로 구축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한 바 있다.

티젠소프트는 설문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으로 고객들의 요구 사항 반영을 통해 지속적인 기능 개선을 하고 있다.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설문 문항 유형 개발 및 설문 결과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에서 유용한 정보를 추출한다. 강력한 통계, 수학 및 분석 기능으로 대규모 데이터 세트 내 동향, 패턴, 관계를 파악해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과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한 단계 진화한 설문조사 알고리즘을 개발 중이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전략기획사업부
구채은 사원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