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지오다노 알베르타치 신임 CEO 취임

2023년 1월 1일부터 CEO로서 공식 업무 수행

운영 우수성, 수익성 있는 성장, 고성과 문화, 혁신에 주력

뉴스 제공
버티브 뉴욕증권거래소 VRT
2023-01-12 09:52
서울--(뉴스와이어)--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 버티브(Vertiv)는 2023년 1월 1일 자로 지오다노 알베르타치(Giordano Albertazzi)가 신임 최고 경영자(CEO)로 취임했으며, 버티브 이사회 일원으로 임명됐다고 밝혔다.

알베르타치 신임 CEO는 “버티브의 CEO직을 맡게 돼 영광이다. 전 세계 경영진 및 직원들과 긴밀히 협력해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을 지속해서 높이고 재무 성과를 더 강화하며 주주를 위한 장기적 가치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버티브의 임직원들과 공유했듯 앞으로 버티브는 협력과 혁신의 고성과 문화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운영 우수성과 실행을 제도화하며, 궁극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과 유동성 향상을 실현함으로써 우리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버티브의 데이브 코트(Dave Cote) 상임 의장은 “버티브에서 20년 넘게 운영 및 비즈니스 경험을 쌓고 유럽과 미주 지역 양쪽 모두에서 실적을 쌓은 지오다노 CEO는 버티브의 발전을 주도할 적임자다. 그는 EMEA 지역 사업을 이끌면서 운영 및 재무 면에서 대대적 개선을 주도하고 미주 지역의 꾸준한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그는 고성과 문화를 어떻게 구축하고 유지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지오다노 CEO의 탁월한 운영 능력과 버티브의 비즈니스 및 고객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는 버티브가 거시 경제적 불확실성을 헤쳐 나가면서 사업 성과를 계속 향상해 나가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CEO로서 알베르타치는 데이터 센터, 통신 네트워크,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인프라 및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해결하면서 버티브가 부단히 고객 중심적 사업에 집중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알베르타치 CEO는 버티브의 데이터 센터 최종 시장 전반에 걸쳐 강력한 수요가 지속되는 시기에 CEO직을 맡게 됐다. 버티브는 2022년 3분기 말 현재 47억달러의 기록적인 수주 잔고를 보고했다. 버티브는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글로벌 데이터 센터 사업자를 위한 항온항습, 전력, IT 관리 그리고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버티브는 2022년 10월 CEO 승계 계획을 발표한 뒤 알베르타치가 COO 역할을 맡아 전임 롭 존슨 CEO와 긴밀히 협력하면서 원활한 승계가 이뤄지도록 보장했다.

알베르타치는 CEO 취임 뒤에도 후임 인선이 이뤄질 때까지 버티브 미주 지역 대표직을 계속 수행한다. 알베르타치의 CEO 취임으로 더 이상 수행할 수 없게 된 COO 기능은 각 지역의 사업 성과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지역 대표들에게 이관될 것이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소송개혁법, 증권법 27조 및 증권거래법 21E의 조항을 전제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 진술은 단지 예측일 뿐이다. 실제 성과 또는 결과는 이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버티브 및 해당 사업 경영과 관련한 이런 논의 및 기타 중요 위험 요인에 대해서는 Form 10-K상의 버티브 최신 연례 보고서와 Form 10-Q상의 후속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해 버티브가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들을 참조하면 된다. 버티브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의 결과에 대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

버티브 개요

버티브(Vertiv, NYSE: VRT)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분석, 지속적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꾸준히 실행되고,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성장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버티브는 클라우드부터 네트워크 에지까지 확장되는 전원, 냉각, IT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사용해 오늘날의 데이터 센터, 통신 네트워크, 상업 및 산업 시설이 맞닥뜨린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버티브는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2만명의 직원을 고용해 130개 넘는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버티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최신 뉴스 및 콘텐츠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VertivCo.com

연락처

버티브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

버티브코리아
02-6191-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