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시아, 북방교역 확대 업무협약에 이어 강원도 동해시에 기부금 전달

출처: 파나시아
2023-01-09 10:15
왼쪽부터 박종을 동해시 미래전략담당관, 심규언 동해시장, 파나시아 최덕선 대표
하남--(뉴스와이어) 2023년 01월 09일 -- 북방 물류 운송 전문 기업 파나시아가 강원 사랑의열매를 통해 동해시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기부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파나시아는 동해시를 통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과 나홋카를 왕복하며, 중고 자동차와 킹크랩 등을 해상 운송하고 있다.
심규언 동해시장과 러시아 기업인들, 파나시아 최덕선 대표가 북방경제권 교역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나시아와 동해시는 지난해 11월 14일 동해시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간 북방경제권 활성화를 위한 ‘북방경제권 교역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맺었다.

파나시아는 협약에 따라 동해항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항, 모스크바주 복합터미널을 거점으로 하는 상호 교역 및 수출입 물동량 창출, 물류 단지 조성, 컨테이너선 정기 항로 개설과 활성화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최덕선 파나시아 대표는 “동해항을 중심으로 러시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북방경제권과 대한민국을 잇는 다양한 교역을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하고, 동해시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나시아 개요

파나시아는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북방경제권 국가와 교역하는 기업들에 물류 서비스, 수출 대행 및 무역 컨설팅을 제공하는 국제 물류 통합 서비스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파나시아   최덕선 대표   010-9163-49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파나시아, 북방교역 확대 업무협약에 이어 강원도 동해시에 기부금 전달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