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2023 HLE FAN FEST 개최

2023년 1월 8일(일) 오후 3시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 하이퍼 홀에 열려

2023시즌 신규 슬로건 공개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멤버십 가입자 및 트라이브 응모자 총 400명 초청 예정

뉴스 제공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2022-12-28 17:17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가 다가올 새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 ‘2023 HLE FAN FEST(이하 팬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묘년 새해인 1월 8일(일) 오후 3시부터 경기 광명시에 있는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 하이퍼 홀(Hi-Per Hall)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e스포츠를 향해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올 새 시즌의 목표를 발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팬페스트에는 △손대영 총감독 △‘댄디’ 최인규 감독 △‘모글리’ 이재하 코치 △바이퍼’ 박도현 △‘킹겐’ 황성훈 △‘클리드’ 김태민 △‘제카’ 김건우 △‘라이프’ 김정민이 참석한다. 또 행사 진행은 LCK 챌린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동진 캐스터가 맡아 화려한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팬페스트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23년을 맞아 한화생명e스포츠가 준비한 슬로건과 주제 영상을 공개하고, 팀과 선수 개개인의 목표를 팬들에게 공유한다. 또 Q&A 세션을 통해 팬들과 선수들이 소통하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2부에서는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3부에서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와 신규 시즌 슬로건을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가 마련돼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행사에 ‘HLE 오렌지 멤버십’ 가입자 300명과 한화 금융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100명을 추첨해 총 400명의 팬을 초청할 계획이다.

특히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12월 27일(화) 오픈했으며, 앱에 입장한 뒤 ‘2023 HLE FAN FEST 초대권 이벤트’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화생명e스포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팬페스트 이후에도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담당자는 “팬페스트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다시 열리게 된 만큼 팬들의 가슴속에 오랜 시간 잊히지 않을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소통의 폭을 더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단 6년 차를 앞둔 한화생명e스포츠는 소속 선수들의 훈련 과정과 일상생활, 활약상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 상영회에 팬들을 초청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e스포츠를 주류 문화로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개요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오브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로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30세대의 일상에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것, 나아가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화생명e스포츠 홈페이지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홈페이지: http://www.hle.kr/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LE.lol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

연락처

한화생명e스포츠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