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전력·배전 제품군 이커머스 강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온라인 판매 채널 확장

2022-12-22 11:44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 전력사업부(Power Product)가 경제형 제품 이지 시리즈(Easy Series)를 선보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지 시리즈는 제품 품질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핵심 기능에 초점을 맞춰 비용은 기존 대비 최대 30% 저렴하다.

이지 시리즈 가운데 하나인 저압 차단기 ‘이지 팩트EZC(EasyPact EZC)’는 주거용 건물이나 빌딩, 선박 등에서 과전류 차단 등 전원 보호를 위해 활용된다. 이 차단기는 15~630A 안에서 정격 전류를 선택할 수 있고, 415V 기준 50kA의 정격 차단 용량을 제공해 고객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 사이즈는 정격 전류에 따라 CVS100BS, 100-250AF, 400-630AF 3가지로 나뉘어 있다. 고객들은 기본 차단기에 보조 접점, 알람 접점, 로터리 핸들, 각종 트립 코일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적용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이지팩트 TVS(EasyPact TVS)는 공조 시스템(HVAC), 펌프, 공작 기계, 기계 제조업 등에 최적화한 경제형 제품 시리즈다. 이지팩트 TVS는 전자 접촉기, 열동형 과부하 계전기, 보조 계전기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자체 에코 라벨인 그린 프리미엄 인증을 받아 제품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했다. 국제 표준 IEC 60947-4-1, 5-1 등에 부합하고 소비자의 안전, 건강 및 보호와 관련된 유럽 연합(EU) 규정인 CE 인증과 유라시아 연합 적합성 인증인 EAC를 보유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전력사업부 권지웅 본부장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 이커머스 홍보와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경제형 제품군의 적용 범위를 넓히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식 파트너사를 통한 온라인 판매와 이벤트를 통해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지 팩트EZC및 이지팩트 TVS는 알파전기 및 이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전력사업부는 7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 가격대를 갖춘 이지 시리즈의 전력 제품군을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은 알파전기몰, 이솝몰, 다스코리아, 보조기전, 유한메카트로닉스, 하나몰, 에티버스몰 총 7곳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개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웹사이트: http://www.se.com/kr/ko/

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지혜 과장
02-796-10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