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하쿠나 라이브’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가 들어있는 캡슐 이벤트 진행

이용자 및 호스트에 게이밍 의자, 보양 식품 등 다양한 경품 증정

12월 22일 오후 6시 ‘하쿠나 어워즈’ 개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뉴스 제공
하이퍼커넥트
2022-12-20 10:4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의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Hakuna Live)’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캡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하쿠나 라이브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가 들어 있는 캡슐을 원하는 이용자나 호스트와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다. 두 종류로 준비된 크리스마스 캡슐에는 각각 △쿠나 산타 △크리스마스 매직 △눈꽃 쿠나 △산타클로스 등 기프트가 들어있다. 캡슐을 열었을 때 나오는 기프트에 따라 ‘부스트’, ‘크리스마스 테마의 크라운’ 및 ‘입장 효과’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집계된 점수로 호스트와 이용자 각각 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호스트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게이밍 의자를 비롯해 10만원 상당 보양 식품, 코엑스 기둥 전광판 광고 및 크리스마스 테마의 쿠나 인형을 증정한다. 이용자에게는 다이아(최대 1만 개) 및 몸보신 선물, 크리스마스 미니 쿠나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23년 1월 2일 하쿠나 라이브를 통해 공식 발표된다.

하쿠나 라이브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용자 간 선물을 주고받으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하쿠나 라이브와 함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퍼커넥트는 12월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한 해 동안 하쿠나 라이브의 주요 활동을 돌아보고 주목받은 호스트와 이용자를 축하하기 위해 ‘하쿠나 어워즈’를 개최한다. 올해 어워즈에는 하쿠나 라이브 호스트와 이용자,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등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지 못한 호스트와 이용자를 위해 전체 행사는 하쿠나 라이브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하쿠나 라이브는 기존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 양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한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현재 국내를 비롯해 일본, 인도, 터키, 대만 등 글로벌 5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다. 호스트와 이용자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소통할 수 있어 Z세대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yperconnect.com/

연락처

하이퍼커넥트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