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AB6IX 박우진 팬클럽 ‘참새별봉사단’과 함께 연탄 봉사활동 진행

아이돌 그룹 AB6IX 박우진 팬클럽 ‘참새별봉사단’과 함께 구로구 수궁동에 연탄 2400장 전달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22-12-19 09:00
안양--(뉴스와이어)--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12월 17일, 아이돌 그룹 AB6IX 박우진 팬클럽 ‘참새별봉사단’과 구로구 수궁동에 거주하는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 24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연탄 봉사활동은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이 지속해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연탄 구매가 힘든 에너지 취약계층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을 직접 전달하는 활동이다.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봉사자의 손길이 부족한 지금 같은 시기에 이전부터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AB6IX 박우진 팬클럽 참새별봉사단 20명은 직접 활동에 참여해 10개 가정에 24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온기를 전했다.

참새별봉사단은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박우진군의 선한 영향력과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우진이 속한 그룹 AB6IX는 12월 18일, 3년 만에 브랜뉴뮤직, 레이블콘서트 ‘브랜뉴이어 2022’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

함께하는 한숲 담당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이 있기 전과 비교하면 아직도 봉사활동 참여가 적은 것이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함께 해준 AB6IX 박우진 팬클럽 참새별봉사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더 많은 기업, 단체와 함께하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전문기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무료급식소, 결식예방지원, 청소년동아리 지원, 장학지원,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 아동 교육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 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