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나 라이브, ‘2022 하쿠나 어워즈’ 12월 22일 개최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서 오후 6시부터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하쿠나 라이브 호스트와 이용자,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참가

총 10개 부문에서 호스트 40여 명 시상… 이용자 대상 시상 부문도 마련

뉴스 제공
하이퍼커넥트
2022-12-15 10:0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는 12월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한 해 동안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Hakuna Live)’를 빛낸 스타들의 축제 ‘2022 하쿠나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커넥트는 한 해 동안 하쿠나 라이브의 주요 활동을 돌아보고 일년 간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은 호스트와 이용자를 축하하기 위해 하쿠나 어워즈 행사를 마련했다. 올해 어워즈에는 하쿠나 라이브 호스트와 이용자,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등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지 못한 호스트와 이용자를 위해 전체 행사는 하쿠나 라이브 서비스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2022 하쿠나 어워즈는 사전 행사와 본 행사로 구성된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사전 행사에서는 2023년 소원을 비는 ‘2023 하쿠나마타타’, 시상식 사진 촬영, 베스트 드레서 선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어지는 본 행사에서는 호스트 및 이용자 시상은 물론 댄스·노래·마술 등 모든 참가자와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하 공연도 만끽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 하쿠나 라이브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 △콘텐츠상 △특별상 △공로상 △럭키 호스트상 △기프트 스타상 △올해의 파트너 호스트 등 총 10개 부문에서 40여 명의 호스트에게 상을 수여한다. 또한 하쿠나 라이브 이용자를 대상으로 △슈퍼 레전드상 △럭키 유저상 △기프트 천사상 등을 시상해 이용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워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쿠나 라이브 담당자는 “2022년 한 해 동안 하쿠나 라이브에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 모든 호스트와 이용자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2022 하쿠나 어워즈를 마련했다”며 “하쿠나 라이브를 빛낸 모든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22 하쿠나 어워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쿠나 라이브는 호스트가 아닌 이용자들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한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Z세대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국내와 북미를 비롯해 일본, 인도, 터키, 대만 등 글로벌 5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yperconnect.com/

연락처

하이퍼커넥트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