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IQ, '지속 가능성이 소비재 산업에 미치는 영향' 조명한 새로운 보고서 공개

출처: NielsenIQ
2022-12-01 11:35
시카고--(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1일 -- 닐슨IQ(NielsenIQ)가 기후 변화가 소비재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조명한 새로운 보고서 ‘변화하는 지속 가능성 풍경(The Changing Climate of Sustainability)’을 공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앞으로 5년간 제조업계, 브랜드, 소매업계가 지배 구조와 비용으로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구축하지 않으면 장단기 위험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건 레겟(Regan Leggett) 닐슨IQ 포어사이트 총괄은 “일부 기업들이 관망세를 취하는 기업들을 앞서기 위해 더 선제적 대책을 강구하면서 지속 가능성은 한동안 기업의 의제였다”며 “에너지 비용 상승, 흉작, 공급망 혼란으로 늘어난 비용과 불확실성을 감내하지 않으려면 기존 사업 모델을 재검토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공급망 혼란, 인플레이션 및 소비 지출 압박이 맞물려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성에 무게를 두면서 기업의 행동과 책임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보고서가 다룬 주요 부문은 다음과 같다.

1. 기부 변화 영향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한 비용이 기존 사업 모델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
2. 강화되고 있는 지배 구조와 규정이 지속 가능성 모멘텀을 이끄는 방식
3. 의사 결정 과정의 소비 심리가 ‘갖고 있으면 좋은 것(nice to have)’에서 새로운 기초적 기준으로 변하는 방식
4. 지속 가능성 의제를 추진하는 데 있어 서로 다른 이해 당사자들의 역할, 소비자들의 신뢰 주체, 소비자들이 더 지속 가능한 선택을 내릴 수 있도록 기업이 취해야 할 방식
5. 소매업계, 브랜드, 소비자, 정부가 바라보는 지속 가능성의 미래
6. 정부의 청사진이나 미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장 기업이 취해야 할 행동

니콜 코벳(Nicole Corbett) 닐슨IQ 사고 리더십 부사장은 “소비자들은 지속 가능하게 살고 소비하도록 도우려 하지만 모든 기업이 지속 가능한 관행을 실천하는 것은 아니다”며 “소비자들은 10년간 친환경 혁명을 요구해 왔지만 실현되지 않았고, 소매업체들이 실제로는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는 활동을 하면서도 마치 친환경을 추구하는 것처럼 홍보하는 ‘그린워싱(greenwashing)’ 때문에 소비자들의 신뢰가 금이 갔다”고 말했다.

변화하는 지속 가능성 풍경은 중요한 순간에 이르렀다. 기업들이 새로운 요구, 가이드라인, 현실에 부응하기 위해 쇄신 작업에 나서면서 지속 가능성이 앞으로 5년간 급격한 변화를 맞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속 가능한 활동을 둘러싸고 업계가 쟁탈전을 벌일 때 선제적으로 행동하는 진실한 기업들이 전략적 이점을 누릴 것이다.

웹사이트(https://nielseniq.com/global/en/insights/analysis/2022/the-changing-climate-of-sustainability-has-reached-a-critical-moment/)에서 보고서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닐슨IQ(NielsenIQ) 개요

닐슨IQ는 글로벌 정보 서비스 기업으로 진화하는 글로벌 옴니채널 소비자에 대한 가장 폭넓게 연결되며, 완전하고, 실행할 수 있는 이해를 통해 소비자 및 소매 시장 측정 분야의 절대적 기준을 제공한다. 닐슨IQ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가 자신감을 느끼도록 하는 원천이며, 차세대 소비자 및 소매 측정을 정의하는 선구적 기업이다. 닐슨IQ의 데이터, 연결된 인사이트와 예측적 분석은 소비재(CPG) 및 소매 기업의 성과를 최적화해 이들 기업이 지역 사회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성장 동력을 얻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90여 개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에 관여한다. 웹사이트(NielsenIQ.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29006180/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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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연락처: 닐슨IQ(NielsenIQ)   아시아 태평양   타리니 마투르 카울(Tarini Mathur Kaul)       유럽·중동·아프리카   세바스티앙 모나르(Sebastien Monard)       남미   아리 로드리게스(Ari Rodriguez)       북미   길리언 모셔(Gillian Mos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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