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동절기 장애인 시설 창호 교체 지원

용인 소재 복지시설 효정비전타운에 8600만원 상당 휴그린 창호 지원 및 설치 완료
백종훈 대표 "본격적인 동절기, 단열이 우수한 휴그린 창호와 함께 따뜻한 겨울 되길"
출처: 금호석유화학 (코스피: 011780)
2022-12-01 11:13
금호석유화학 창호지원 사업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1일 -- 1일 금호석유화학(대표이사 백종훈)이 경기도 용인에 소재한 장애인 복지 시설 ‘효정비전타운’에 약 8600만원 상당의 휴그린 창호를 지원하고 설치를 마쳤다.

금호석유화학은 매년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창호 교체가 시급한 장애인 복지 시설 창호를 휴그린 제품으로 교체해 장애인들의 생활 환경을 개선한다.

효정비전타운의 기존 창호는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어 요즘과 같이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외기를 막는 데 어려움이 많았다. 이로 인해 시설 이용자가 호흡기 질환에 쉽게 노출되는 열악한 환경이었으며, 시설 차원에서 난방비 역시 부담이 되어 왔다. 금호석유화학은 이번 휴그린 창호 지원 사업을 통해 시설 측은 연료비 부담을 덜고 시설 이용자들은 보다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백종훈 금호석유화학 대표는 “본격적인 동절기를 맞아 우수한 단열 성능을 가진 휴그린 창호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건넸다.

한편 금호석유화학은 매년 창호 교체 지원 사업을 비롯해 장애인 맞춤형 보장구 지원, 시각장애인 흰지팡이 지원 사업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kpc.com
언론연락처: 금호석유화학   대외협력팀   정우현 대리   02-6961-12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금호석유화학, 동절기 장애인 시설 창호 교체 지원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