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KM 솔루션과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 진행

KM 솔루션, 김장 나눔 봉사를 통해 구로구 지역아동센터에 김장김치 400kg 전달
출처: 함께하는 한숲
2022-11-29 16:01
KM 솔루션 임직원들이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9일 -- 함께하는 한숲은 11월 24일 KM 솔루션과 김장 나눔 봉사활동으로 구로구에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에는 △카카오택시 가맹점협의회 △한국개인택시티블루협의회 △카카오T 블루 크루 △KM 솔루션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구로구 영문지역아동센터에서 위생과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직접 김장 김치 400㎏을 담가 구로구에 있는 지역아동센터로 전달해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KM 솔루션 담당자는 “추운 겨울 아동·청소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카카오T 블루 가맹점협의회와 카카오T 블루 크루, 임직원과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너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더욱더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희망을 전해준 카카오택시 가맹점협의회, 한국개인택시티블루협의회, 카카오T 블루 크루, KM 솔루션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 직접 봉사활동에도 참여해줘서 더 뜻깊은 사랑이 담긴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 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 무료 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 개선 사업 △해외 빈곤 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 시설 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가지의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함께하는 한숲, KM 솔루션과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