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충청북도 청소년활동 시상식 개최

충청북도 청소년포상제 포상식·자원봉사대회·안전우수기관 시상식 성료
2년 만에 내빈 및 축하객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 마련
충청북도 청소년활동 시상식
청주--(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8일 --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홍상표)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5일 ‘2022년 충청북도 청소년활동 시상식’을 청주 S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충청북도 청소년포상제 포상식, 자원봉사대회, 안전우수기관 시상을 함께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찾아가는 시상식 또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던 행사를 2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해 축하객 및 내빈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충청북도 청소년활동 시상식
1부는 청소년포상제 포상식이 진행됐다. 청소년포상제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정한 목표를 성취하는 자기 주도적 프로그램으로 올해 도내에는 10개 기관 144명의 청소년들이 청소년포상제에 참여했으며, 9개 기관 80여 명의 청소년들이 목표를 성취해 포상을 완료했다.
충청북도 청소년활동 시상식
이어서 2부는 청소년자원봉사대회, 포상제 공모전 및 안전우수기관 시상식으로 진행했다. 각 분야별 우수청소년 및 지도자, 기관 시상으로 △여성가족부장관상 △충청북도지사상 △충청북도의회의장상 △충청북도교육감상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 총 6개 부문 40개 시상 및 표창을 수여했다.

홍상표 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청소년과 지도자들의 열정적인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청소년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지방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설치 등)에 따라 설치·운영되고 있으며, 충북 지역 청소년 활동을 진흥해 청소년의 잠재 역량 계발과 인격 형성을 도모하고자 수련·참여·교류·권리 증진 활동 등 청소년 정책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기관이다.
언론연락처: 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김선애   043-256-450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2022년 충청북도 청소년활동 시상식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