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모니터링, 얼라인 테크놀로지 상대로 3개 특허 침해 소송 제기

뉴스 제공
Dental Monitoring
2022-11-21 16:1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초의 치아 교정용 원격 모니터링·분석 솔루션을 개발한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SAS)이 인비절라인(Invisalign®) 제조사인 얼라인 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 Inc.)를 상대로 특허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고 발표했다.

소송은 캘리포니아 북부 연방지방법원에 계류돼 있다.

덴탈모니터링은 얼라인 테크놀로지의 버추얼 케어 AI(Virtual Care AI) 솔루션이 덴탈모니터링의 미국 특허 번호 10,755,409; 11,049,248; 와 11,109,945를 침해했다고 소송을 통해 주장했다.

필립 살라(Philippe Salah) 덴탈모니터링 공동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소송에 대해 “덴탈모니터링은 2014년 설립돼 교정 전문의를 위한 세계 최초의 AI 중심 원격 모니터링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지금까지 1억5000만유로를 투자했으며 200개가 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그간 개발한 지적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특허 출원을 진행 중”라고 밝혔다. 이어 “덴탈모니터링은 이사회와 투자자, 직원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특허 침해를 방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미국 법원이 우리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릴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살라 CEO는 “덴탈모니터링은 고객이 구강 건강 관리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는 목표로 혁신에 집중하고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다”며 “이는 덴탈모니터링의 DNA며 상업적인 동의 없이 다른 기업이 우리의 지적 재산을 악용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동안 덴탈모니터링이 성과를 이루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고객과 핵심 오피니언 리더,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개요

덴탈모니터링은 치과 진료실 밖에서도 구강 관리가 계속 이어지고 지속돼야 한다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 회사는 급변하는 환자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200개 이상의 특허와 출원 특허로 보호되는 세계 최초의 치과 진료 플랫폼을 개발했다. 덴탈모니터링은 업계 최대 규모의 치과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의사가 주도하는 가장 포괄적이고 발전된 AI 솔루션을 개발했다. 치과 전문가가 탁월한 치료와 더 나은 환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교정 및 치과 전문가는 덴탈모니터링의 독보적 플랫폼을 통해 환자 중심 참여·전환, AI 생성 보고 및 첨단 스마일 시뮬레이션을 통한 치료 옵션 제공부터 모든 종류의 치료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과 분석에 이르기까지 효율화된 평가와 사정 및 소통을 완벽히 제어할 수 있다. 덴탈모니터링은 파리, 오스틴, 런던, 시드니, 도쿄, 홍콩 등 18개국에 9개 지사를 두고 있으며 5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www.dental-monitoring.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80055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ental-monitor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샬럿 가르지노(Charlotte Garzino)
c.garzino@dental-monitor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