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커피, 베네피트 ‘BROW RECHARGE’ 캠페인 팝업 이벤트 진행

11월 17일~11월 18일, 이틀 간 오프닝 팝업 이벤트 진행

11월 19일부터 컬래버레이션 음료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플래시커피코리아
2022-11-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2030 세대 사이에서 라이징하며 MZ세대들에게 각광받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자리 잡은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손잡고 베네피트의 NO.1* 브로우 3주년을 기념하는 ‘BROW RECHARGE (브로우 리차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네피트 담당자는 “오랜 기간 베네피트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에,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음료 한 잔의 여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길 방법으로 플래시커피와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이색적인 컬래버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베네피트가 추구해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시커피만의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DNA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브로우 리차지 행사에 컬래버 핑크 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베네피트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네피트 BROW RECHARGE 캠페인은 플래시커피의 브랜딩 요소 중 하나인 ‘RECHARGE (충전)’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으며, 특히 1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오프닝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팝업 이벤트에서는 눈썹 자신감을 충전할 수 있도록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은 물론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곳곳에 다채롭게 꾸며진 포토 존과 아케이드 존, 베네피트만을 위한 핑크 컬래버레이션 음료인 ‘베네피트 핑크 리차지’ 시음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 종료 후 11월 19일부터 서울·경기 지역 내 베네피트 매장과 플래시커피 전 매장에서 두 브랜드 고객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베네피트에서는 브로우바 이용 고객에게 플래시커피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3개월 상시 10% 할인 쿠폰과 무료 음료 1잔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무료 음료 2잔 바우처가 증정된다.

반면 플래시커피 전 매장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음료 구매 시 베네피트 브로우바 립 스타일링 추가 사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음료 포함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현장에서 제품 추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이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브로우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약 한 달간 플래시커피 경복궁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베네피트 브로우 테스터 바가 운영될 예정이다.

플래시커피 담당자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옴니채널 거점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기관과의 컬래버레이션 및 파트너십을 통한 커뮤니티 중심으로서의 함께하는 성장의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에는 신사 플래그십스토어, 역삼 신웅타워점, 시청 센터플레이스점, 압구정 미소점, 경복궁점, 대치은마점, 플래시커피 & 바 홍대점과 여의도 sk 증권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O.1 브로우 브랜드: 2019년~2021년 보떼리서치 브로우 카테고리 판매 금액 데이터 기준

플래시커피코리아 개요

플래시 커피(Flash Coffee) 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테크 기반의 커피 브랜드다. 플래시 커피만의 차별성이라면 아시아 전역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 된 이색적인 커피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플래시 커피의 고객들은 플래시 커피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 또는 각 마켓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 볼 수 있다. 2020년에 론칭한 플래시커피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6개 시장에 진출해 2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플래시커피는 로켓 인터넷, 딜리버리 히어로, 화이트 스타 캐피탈, 글로벌 파운더스 캐피탈과 코니 & 코 등의 글로벌 AAA 테크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lashcoffee_kr/

웹사이트: https://flash-coffee.com/kr

연락처

플래시커피코리아
마케팅팀
한하경
Sr. Marketing & PR Manager
Strategic Partnership & Comms. Korea
010-5136-0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