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 친환경 골프웨어 시장 공략 본격화

리사이클 섬유 '리젠'∙'마이판 리젠', 고스피어 골프웨어에 적용
프리미엄 시장인 골프웨어에서도 친환경 트렌드 리드
김치형 대표 "다양한 스포츠에서 친환경 상품 선보이겠다"
출처: 효성티앤씨 (코스피: 298020)
2022-11-14 10:55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의 앰배서더인 현빈이 효성티앤씨 리싸이클 섬유 ‘리젠’이 적용된 퀼팅 자켓을 입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4일 -- 효성티앤씨의 국내 친환경 섬유 대표 브랜드인 ‘리젠(regen)’이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했다.

효성티앤씨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폴리에스터 ‘리젠’과 리사이클 나일론 ‘마이판 리젠(MIPAN® regen)’이 ‘고스피어(GOSPHERES)’의 골프웨어에 적용됐다고 4일 밝혔다.

고스피어는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다. 자연에서 하는 스포츠인 골프에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3월 브랜드 론칭 때부터 효성티앤씨의 리젠을 적용해왔다.

그동안 효성티앤씨는 국내 친환경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고스피어와 협업으로 최근 MZ 세대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골프패션 시장에서도 본격적인 친환경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는 리젠이 고스피어의 다운과 재킷 제품에 적용됐다. 쌀쌀해지는 날씨에도 필드에서 에지 있는 스윙을 하고 싶어 하는 골퍼들 사이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들은 최근 서울 강남 압구정에 오픈한 고스피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토어에서는 리젠의 제조 과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조형물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효성과 고스피어는 올해 재킷, 다운, 티셔츠, 모자 등 다양한 의류 제작에 함께했으며 2023년에 협업을 확대해 바지, 원피스 등 리젠 적용 아이템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는 “리젠의 골프패션 진출로 스포츠업계에 친환경 트렌드를 이끌어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도 친환경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효성   안재홍 사원   02-707-767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리젠, 친환경 골프웨어 시장 공략 본격화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