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아시아 및 아프리카 시장서 파트너 모집 프로그램 시작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22-11-03 10:3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문 통신 기술 및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스(Hytera Communications)(선전증권거래소: 002583)가 아시아 및 아프리카 기업을 대상으로 파트너 모집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전문 통신 시장의 핵심 기업인 하이테라는 DMR(Digital Mobile Radio), PoC(Push-to-Talk over Cellular) 및 TETRA(Terrestrial Trunked Radio) 시리즈 무선장치, 보디캠(body camera) 및 액세서리로 이뤄진 가장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하이테라는 수십 년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공공 안전, 유틸리티, 석유·가스, 운송, 비상 대응, 호스피탈리티, 민간 보안 및 시설 관리 등 폭넓은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유통업체, 리셀러, 시스템 통합업체 및 이동통신 사업자로 구성된 하이테라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대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히 아시아와 아프리카에서 하이테라의 성장 모멘텀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윌슨 후(Wilson Hu) 하이테라 채널 개발 부분 이사는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은 하이테라 채널 파트너 및 수직 산업 파트너에게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하이테라의 ‘파트너 활성화 프로그램(Partner Enabling Plan)’은 새로 합류한 파트너들이 기존 시장의 수익성을 높이고 새로운 시장을 확대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판매 인센티브, 자금 조달 조건, 공동 마케팅, AS(사후 서비스) 및 제조업체 지정 관리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파트너가 글로벌 품질 표준을 충족하게 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통신 장비에 의존하는 전문 통신 사용자는 효율적이고 생산적이며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해야 하므로 높은 품질 표준이 매우 중요하다.

최고 수준의 채널 파트너 및 업계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이 하이테라가 사용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능력의 핵심이다. 하이테라와 파트너들은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만 다양한 전문 통신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하이테라의 고품질 통신 제품과 서비스가 결합해 파트너들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성장 속도를 높이는데 필요한 경쟁력을 확보하게 한다.

세계적인 디지털화 움직임이 ICT 산업에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지금이 하이테라와 협력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다. 더 많은 산업 분야가 운영, 특히 통신 시스템을 디지털화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하이테라 파트너 모집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3NiGFaE) 참조.

하이테라(Hytera) 개요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 코퍼레이션 리미티드(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선전증권거래소: 002583)는 세계를 선도하는 전문 통신 장비·솔루션 공급 업체다. 음성, 영상,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은 물론 임무 수행에 꼭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더 빠르고 안전하며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하이테라는 고객이 일상적인 운영과 긴급 대응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 더욱 효율적이고 안전한 세상을 만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ytera.com/en/home.html)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10064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미디어 문의
지아 리우(Jia Liu)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jia.liu@hytera.com

파트너 프로그램 문의
해외 영업부
marketing@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