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CPHI Worldwide 2022 참가

속도·품질 경쟁력 통한 글로벌 고객 수주 나선다

최대 바이오제약 전시회 참가…전시장 메인 위치에 대규모 부스 설치

‘액설러레이팅 엑설런스’ 슬로건 공개… 글로벌 바이오 리딩 기업 도약 의지

뉴스 제공
삼성바이오로직스 코스피 207940
2022-10-31 10:11
인천--(뉴스와이어)--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존 림)가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콘퍼런스‘ CPHI (Convention on Pharmaceutical Ingredients) Worldwide 2022’(이하 CPHI)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CPHI는 매년 유럽의 주요 국가에서 돌아가며 개최하는 글로벌 바이오제약 업계 최대 행사로 올해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현지시간 11월 1일(화)부터 3일(목)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세계 170개국에서 총 2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4만여명 이상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년 행사를 제외하고 2018년부터 매년 단독 부스를 마련해 참석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장 메인 위치에 대규모 부스(238㎡, 72평)를 설치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새로운 슬로건 ‘액셀러레이팅 엑설런스(Accelerating Excellence)’을 공개하며, 글로벌 고객 수주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액셀러레이팅 엑설런스’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압도적 속도와 품질 경쟁력을 표현한 것으로 사업 진출 10년 만에 달성한 생산 능력 1위 기업을 넘어 글로벌 바이오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부스 내 벽면에는 회사의 혁신과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패널을 설치하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해 CDMO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부각했다. 착공 후 23개월 만에 가동에 돌입하며, 건설 기간을 혁신적으로 단축한 4공장과 신규 이중 항체 플랫폼 ‘S-DUAL (에스-듀얼) TM’ 및 신약후보발굴플랫폼 ‘DEVELOPICKTM (디벨로픽)’은 월 그래픽(Wall Graphic)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됐다.

또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브로셔와 영상이 담긴 태블릿을 제공해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디지털 설문조사를 진행해 업계 수요와 트렌드 조사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부스 한 켠에는 미팅 키오스크를 마련, 파트너십 논의를 위해 부스를 찾는 방문자에게 VIP 고객 전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에는 주요 행사의 후원 기업으로 참가하는 등 바이오제약 업계의 주요 인사들과 적극적인 교류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시장 곳곳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배너를 설치해 글로벌 바이오 제약 업계 및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행사 첫날인 1일에는 익스클루시브 네트워킹 세션(Exclusive Networking Session)’을 단독 주최하고, 잠재 고객사와 심도 있는 네트워킹을 진행해 영업 성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올해 CPHI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전시장 내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호스트가 직접 선정한 인원을 대상으로 오찬을 제공하고 긴밀한 네트워킹을 하는 이벤트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곳에서 4공장 경쟁력을 홍보하고, 글로벌 고객 수주를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십 논의를 진행할 방침이다.

같은 날 케빈 샤프 글로벌영업센터 팀장은 스피킹 세션을 통해 ‘What are the key considerations in choosing the right CDMO partner?’을 주제로 CDMO 기업 선정에 중요한 점들과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경쟁력에 대해 발표한다.

행사 둘째 날에는 제임스 최 글로벌정보마케팅센터장이 ‘Samsung Biologics’commitment to ESG as a first leader among CDMO’을 주제로 지속 가능 기업 도약을 위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ESG 경영 전략과 기후변화 대응을 발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biologics.com

연락처

삼성바이오로직스
홍보파트
안다현 프로
032-455-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