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한국지사, 연말까지 5건 이벤트 동시 진행

보급형 및 고성능 열화상 카메라부터 산업용 음향 카메라, 연구 개발용 키트까지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가격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텔레다인 플리어
2022-10-27 10:59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 지사장 이해동)가 현재 진행 중인 1건의 이벤트를 포함, 연말까지 총 5건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품목은 △스마트폰에 연결해 열화상 카메라 기능을 구현하는 FLIR One Pro △경제적인 가격대로 제공되는 보급형 TG 시리즈 △휴대성과 고성능을 겸비한 Ex-XT 시리즈 △고성능 T5xx 시리즈 △새롭게 선보이는 산업용 음향 카메라 Si124 시리즈로 구성된다. 제품을 구매하거나 장비 데모를 요청하는 고객에게는 공구 세트, 스마트폰용 배터리 고속 충전기, 거리 측정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선착순 100명 또는 300명에게 제공된다.

연구 개발용 장비 이벤트 품목에 대해서는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미 진행 중인 이벤트를 제외한 4건의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시작하며, 모든 이벤트가 12월 30일에 종료된다.

플리어는 10월 4일 FLIR Si124 산업용 음향 카메라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소식을 발표하면서, 해당 장비에 대한 데모 요청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이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FLIR Si124 산업용 음향 카메라 제품군에 포함된 모든 제품(Si124, Si124-PD, Si124-LD)은 이제 FLIR Si-시리즈 플러그인을 통해 FLIR Thermal Studio 소프트웨어 제품군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124개 마이크를 갖춘 Si124는 시끄러운 산업 환경에서도 초음파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정밀한 음향 이미지를 생성한다. 음향 이미지가 디지털 카메라 사진 위에 실시간으로 이동되므로 음향의 진원지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사용자는 더욱 강력해진 Si24 카메라를 이용해 △자동 결함 분류 △결함 심각도 표시 △유틸리티 검사를 위한 권장 조치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나의 보고서에 음향 이미징 자료와 열화상 자료를 동시에 첨부할 수 있다.

11월 1일부터는 열화상 카메라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4건의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된다.

대상 품목은 고성능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인 T530, T540, T560 모델을 비롯해 △전기 안전 관리자를 위한 법정 장비이자, 경제적인 열화상 카메라인 EX-xT 시리즈 및 T&M 측정 장비 △가장 경제적인 열화상 카메라 장비인 TG 시리즈 △FLIR ONE PRO 열화상 카메라 제품군이다.

연구 개발용 비냉각식 카메라인 FLIR A50, A70 연구 개발용 키트와 A400, A500, A700 과학용 키트는 연말까지 특별 할인가(할인율은 품목별로 상이)가 적용된다.

한편 플리어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광주 김대중센터에서 개최되는 빛가람 국제전력기술 엑스포(Bixpo 2022)에 참가해 Si124 음향 카메라, 가스 카메라, 핸디형 열화상 카메라 등 이벤트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벤트별 자세한 내용은 플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텔레다인 플리어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4000여명의 직원이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에 설립돼 전문 인력들이 생명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

텔레다인 플리오 이벤트 품목 안내 홈페이지: https://www.flirkorea.com/promotions/

웹사이트: http://www.teledyneflir.com

연락처

텔레다인 플리어 홍보대행
페리엔
한덕선 이사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