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PI Expert 파워 서플라이 설계 도구에 플래너 마그네틱 기능 지원 시작

완전한 전기적 사양과 빌드 설명서를 갖춰 플래너 트랜스포머 설계를 5분 만에 자동으로 생성하는 소프트웨어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2-10-26 14:00
캘리포니아, 새너제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나스닥: POWI)는 사용자의 사양에 따라 최적화된 파워 서플라이 설계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강력한 온라인 설계 도구 PI Expert™의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다.

PI Expert는 PCB(인쇄 회로 기판) 제조업체용 설명서 및 Gerber 파일과 함께 애플리케이션별 플래너 트랜스포머 설계를 생성하는 플래너 마그네틱(planar magnetics) 빌더를 제공한다. PI Expert 최신 버전에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전체 InnoSwitch™3 플라이백 스위처 IC 제품군에 대한 지원도 포함돼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채널 마케팅 이사인 Trevor Hiatt는 “플래너 트랜스포머는 로우 프로파일 플라이백 파워 서플라이를 가능하게 해준다. 새로운 플래너 마그네틱 빌더를 사용하면 설계자는 정교한 로우 프로파일 트랜스포머를 몇 분 안에 통합할 수 있다. 다른 설계 도구로는 이 작업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PI Expert의 마그네틱 설계 기능은 스택 사양, 수직 및 수평 PCB 구조, 패턴 파라미터, 전류 밀도 정보 및 레이어 저항을 비롯한 전체 플래너 트랜스포머 정보를 제공한다. 이 도구는 안전 절연 표준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지정 연면거리 및 공간거리를 자동으로 통합한다. 직관적인 GUI는 수직 및 수평 스택 구성과 모든 레이어에 대한 조감도를 제공한다. 또한 이 도구는 플래너 솔루션의 자세한 제조 정보를 출력해 사용자가 설계에서 제작까지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도구는 플래너 코어 및 구성 요소에 대한 포괄적인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해 설계를 단순화하고 사용자 지정 코어 형상을 수용할 수도 있다. PI Expert는 파워 서플라이 사양에 맞게 플래너 트랜스포머 설계를 자동으로 최적화해 추가 권선 레이어를 통합하고 필요에 따라 패턴 형상을 적절히 조정한다.

PI Expert는 수십 년에 걸친 PI의 종합적인 파워 서플라이 설계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있으며 매년 수만 명의 글로벌 엔지니어가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power.com)에서 도구에 액세스하거나 영상 자료(https://bit.ly/3Nb9nKn)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p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5005281/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Linda Williams
(408)-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홍보대행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