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 핀볼, ‘만달로리안 핀볼 토퍼' 액세서리 출시

뉴스 제공
Stern Pinball, Inc.
2022-10-20 14:0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턴 핀볼(Stern Pinball, Inc.)이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프로·프리미엄·한정판 모델과 호환되는 '만달로리안 핀볼 토퍼(Topper)’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만달로리안은 평단의 호평을 받고 에미상을 받은 오리지널 시리즈로 디즈니플러스(Disney+)를 통해서만 스트리밍된다. 은하계 바깥의 고독한 총잡이가 동맹과 손잡고 그로구(Grogu)를 보호하기 위해 위험한 적과 싸우는 여정을 그리는 시리즈다.

만달로리안에서 영감을 받은 토퍼 액세서리는 선명한 색상의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레이저 크레스트(Razor Crest™)’의 조종석 내부로 플레이어를 이동시키며 독보적인 최신 게임 플레이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게임 기능에는 미니 마법사 모드인 ‘만달로리안 매드니스(Mandalorian Madness™)’와 ‘파운드리(Foundry™)’의 모든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그레시브 모드인 ‘베스카 보난자(Beskar™ Bonanza)’ 등이 있다.

만달로리안을 테마로 한 토퍼는 ‘스턴 인사이더 커넥티드(Stern Insider Connected™)’ 플랫폼을 활용해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한다. 토퍼에는 플레이어의 사용자 이름과 아이콘 외에도 플레이어가 수집한 인카운터(Encounter)의 상위 미니 플레이필드 정확도와 ‘인사이더 커넥티드’ 플레이어 계정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플레이한 모든 게임에서 수집한 베스카(Beskar™) 수가 표시된다. 플레이어는 ‘인사이더 커넥티드 어치브먼트(Insider Connected Achievements)’도 얻을 수 있다. 토퍼는 현재 최고 점수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의 점수를 표시하는 ‘경쟁 모드’ 기능도 제공한다.

게리 스턴(Gary Stern) 스턴 핀볼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는 “만달로리안에서 영감을 받은 토퍼는 만달로리안 핀볼 플레이 경험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며 “이 혁신적인 대화형 토퍼는 플레이어들이 이전 액세서리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비주얼과 새로운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 및 판매 정보:

제조사 권장 소매가: 1999달러

미국 판매가(부가가치세[VAT], 상품 및 서비스세[GST], 판매세, 관세 또는 기타 세금 불포함)

만달로리안에서 영감을 받은 핀볼 머신과 액세서리는 전 세계 스턴 핀볼 공식 유통업체 및 딜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턴 핀볼(Stern Pinball, Inc.) 개요

스턴 핀볼은 상징적이고 놀랄 만큼 재미있는 현대 미국 핀볼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북미 중심부의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과 인접한 스턴 핀볼은 최신 기술의 지상파 및 디지털 핀볼 게임과 부품, 액세서리, 관련 상품 전 라인을 개발, 디자인,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하고 마케팅과 유통까지 담당하고 있다. 스턴 핀볼은 전 세계 디지털, 소비자, 상업, 기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턴 핀볼이 출시한 최신 타이틀로는 제임스 본드(James Bond), 러시(Rush), 고질라(Godzilla),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레드제플린(Led Zeppelin), 틴에이지 뮤턴트 닌자 터틀(Teenage Mutant Ninja Turtles),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엘비라 하우스 오브 호러(Elvira’s House of Horrors), 쥐라기 공원(Jurassic Park), 블랙 나이트: 분노의 검(Black Knight: Sword of Rage), 몬스터 가족(The Munsters), 비틀스(The Beatles),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 에어로스미스(Aerosmith),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키스(KISS), 메탈리카(Metallica),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워킹데드(The Walking Dead), 스타트렉(Star Trek), AC/DC, 배트맨(Batman) 등이 있다. 전 세계 대회에 출전하는 프로 핀볼 게이머부터 처음 핀볼의 매력을 접한 초보 플레이어까지 다양한 플레이어가 스턴 핀볼의 게임을 즐기고 있다. 웹사이트(www.sternpinball.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90050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ternpinbal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턴 핀볼(Stern Pinball)
재크 샤프(Zach Sharpe)
zach.sharpe@sternpinb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