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수능 앞두고 응원과 격려 메시지 담은 ‘치얼업 키트’ 출시

‘응원이 필요한 모두를 위한 선물’을 테마로 취향에 따라 마카롱, 다쿠아즈, 견과류 및 초콜릿 등 디저트를 선택해 구성 가능한 ‘치얼업 키트’

수능 대박 의미 담은 행운의 상징 ‘네잎 클로버’ 디자인의 ‘투썸 디저트 포크’와 일상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하드 파우치’ 함께 구성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2-10-19 09:3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치얼업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의 ‘치얼업(Cheer Up) 키트’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일상에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제품으로 매년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하고 있다. ‘응원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치얼업 키트는 지친 마음에 힘이 될 투썸의 스몰 디저트와 전용 포크, 하드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다.

키트에 포함할 디저트는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치얼업 키트I’은 매장에 따라 마카롱 6 개입 세트 또는 마카롱 에뻬 3개입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치얼업 키트II’는 다쿠아즈 에뻬 3개입으로 구성되며, ‘치얼업 키트III’은 두뇌 활성화에 좋은 견과류 및 초콜릿류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 클로버 참 장식으로 눈길을 끄는 ‘투썸 디저트 포크’는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제품으로 ‘잘 찍어’라는 위트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투썸 하드 파우치’는 일상생활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파우치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선보인다.

치얼업 키트의 전 구성품은 별도로도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로 판매 상황이 다르므로, 방문 전 매장에 확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다가오는 수능을 앞두고 힘든 여정에 지쳐 있을 수험생과 응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치얼업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박지혜 부장
02-6951-35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