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 론칭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에 주목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 바이코 전력 모듈과 함께 현재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는 가장 혁신적인 회사들의 통찰력과 전문적인 의견 공유

뉴스 제공
바이코 나스닥 VICR
2022-10-18 10:35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고성능 전력 모듈러 부품을 선도하는 바이코(Vicor)는 10월 12일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를 출범시키고, 미래를 내다보는 리더십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가지고 세상을 바꾸는 제품들을 개발한 가장 혁신적인 고객들의 개척자적 기술들을 선보였다.

이 팟캐스트는 각 분야에서 혁신가로 통하는 기업에서 일하는 이들과의 인터뷰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는 전통적인 사고의 한계를 거부하며 전자 설계 엔지니어, 개발 또는 시스템 엔지니어 등 급속히 성장하는 회사들에 의해 개발된 기술적인 솔루션을 선보인다.

바이코의 제품개발 담당 부사장인 로버트 겐드론(Robert Gendron)은 “우리의 많은 고객은 세상에 실질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일들을 한다”며 “인도적 구호 제공부터, 해안침식 방지 노력과 저공해 전기 비행을 위한 노력까지, 우리 팟캐스트 출연자들은 중대한 혁신에 관해 이야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Powering Innovation은 10월 12일 출범해 매월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에피소드들은 전력 전자공학이 항공 기술, 전기화, 무인 시스템과 함께 공급망 문제와 현실에서의 도전적 과제 그리고 많은 것들에 대해 미치는 영향에 주목할 것이다.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는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구글 팟캐스트 등 다양한 팟캐스트 플랫폼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바이코(Vicor Corporation) 개요

고성능 전력 모듈의 선두 주자인 바이코(Vicor Corporation)은 고객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력 관련 문제를 해결해 시스템 성능의 혁신 및 극대화를 도모한다. 당사 전력 모듈은 배치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전원 공급단에서 부하단(POL)에 이르는 부분에 첨단 전력 공급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밀도와 효율성을 보장한다. 매사추세츠주 앤도버에 본사를 둔 바이코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전력 변환 및 전력 공급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 https://bit.ly/3s0OpnZ

웹사이트: http://www.vicorpower.com

연락처

바이코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조혜진 매니저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