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저압 차단기 경제형 제품 ‘이지팩트EZC’ 제공

선박·빌딩·기계 제작에 적합한 경제형 저압 차단기

국제 표준 인증 다수 취득 및 그린 프리미엄 인증 받은 친환경 제품

2022-10-18 10:02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경제형 저압 차단기 이지팩트EZC (EasyPact EZC)를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저압 차단기 ‘이지 팩트EZC (EasyPact EZC)’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이지 시리즈(Easy Series)의 제품으로, 주거용 건물이나 빌딩, 선박 등에서 과전류 차단 등 전원 보호를 위해 활용된다.

이 차단기는 15A~630A내에서 정격 전류를 선택할 수 있고, 415V 기준 50kA의 정격 차단 용량을 제공해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 사이즈는 정격 전류에 따라CVS100BS, 100-250AF, 400-630AF 등 3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고객들은 기본 차단기에 보조접점, 알람접점, 로터리 핸들, 각종 트립코일 등 다양한 악세서리를 적용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배전반의 종류에 관계없이, 다양한 환경에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케이블 러그를 통한 후면 접속이 가능하고, 250AF 누전 차단기를 보유해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다. 차단기는 온도 증가에 따라 성능이 달라지는데, 이 제품은 50℃에서도 정격 전류를 100%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IEC에서 규정하는 절연 격리 기준에 적합해 정확한 접점 위치 표시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기계적 진동과 충격 테스트를 통과해 표준 IEC 60068-2-6에 부합하고, IACS (국제선급연합회)가 요구하는 사항인 최대 250A를 준수한다. 산업 제어 장비에 대한 미국의 안전 기준인 UL 60947-4-1(구 UL508) 포함해 다양한 규격 대응 및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자체 에코 라벨인 그린 프리미엄(Green Premium) 인증을 받아 제품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했다. 유럽 연합의 유해 물질 및 고위험성 우려 물질에 관한 제한 지침(RoHS, REACh 등)을 준수했고, 제품의 수명이 다했을 때 폐기 매뉴얼을 참조해 해체한 후 부품 성격에 따라 재활용 또는 폐기 처분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파워 프로덕트 사업부 권지웅 본부장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지팩트EZC(EasyPact EZC)는 주요한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하이엔드 제품과 비교해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경제형 제품”이라며 “국내외 배터리, 반도체 등 공장 증설이 활발한 상황에서 다양한 측면에서 글로벌 표준을 취득한 제품으로 많은 산업 현장에서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위해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개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웹사이트: http://www.se.com/kr/ko/

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지혜 과장
02-796-10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