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언트 골프, 빅사이즈 남성을 타깃한 빅사이즈 골프웨어 ‘그리언트’ 론칭

그리언트 골프, 빅사이즈 골퍼의 당당함을 담은 F/W 시즌 화보 선봬

뉴스 제공
그리언트골프
2022-10-13 15:38
서울--(뉴스와이어)--그리언트 골프(GREANT GOLF)가 빅사이즈 남성만을 위한 골프웨어 그리언트(GREANT)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리언트(GREANT)란 GREEN과 GIANT의 합성어로, 빅사이즈 골퍼들의 당당함을 표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간 빅사이즈 남성들은 골프웨어를 구매할 때 선택의 폭이 좁아 상대적으로 스타일과 핏감이 떨어지는 애로사항이 있었다.

빅사이즈 골프웨어 그리언트는 이런 문제로 고민해온 골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어깨를 잡아주는 절개선, 라인을 잡는 핏 등 스타일과 기능성까지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빅사이즈 골퍼의 체형을 보완하고, 필드에서 더 편안하게 스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그리언트가 2022년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룩은 상의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려 데일리룩으로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됐다. 하의는 소재의 소프트한 촉감과 신축성을 살린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몸에 딱 맞는 핏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했다.

그리언트 골프 담당자는 “그리언트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 골프웨어 및 럭셔리 캐주얼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여 차별화된 스타일과 퀄리티로 제작됐다”며 “빅사이즈 남성 골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리언트 골프 개요

그리언트 골프는 그린 위의 자이언트의 당당함을 담아낸 골프웨어 ‘그리언트’를 론칭했다. 빅사이즈 남성만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골프웨어로 빅사이즈의 체형을 보완하고, 기능을 살린 최적의 핏을 찾아 그린 위에서 당신을 빛나게 한다.

웹사이트: https://www.greant.kr

연락처

그리언트 골프(GREANT GOLF)
김경현
1566-1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