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탭랩스, 10월 11일부터 두 자릿수 집중 채용 진행

개발·엔지니어·마케팅·영업 직군 포함 총 20개 분야 채용 예정
B2B SaaS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 복지 제공
출처: 와탭랩스
2022-10-18 08:30
와탭랩스, 세상에 이로운 소프트웨어를 만듭니다
와탭랩스, 10월 11일부터 두 자릿수 집중 채용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18일 -- 서비스형(SaaS) 모니터링 스타트업 와탭랩스(대표 이동인)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10월 11일부터 24일까지 집중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집중 채용에서는 개발, 엔지니어, 마케팅, 영업 직군을 포함한 20개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로 서류 전형에 통과하면 대표 면접, 실무 면접을 같은 날에 진행할 예정이다. 개발 직군과 엔지니어 직군의 경우 현장에서 코딩 테스트를 진행하며, 지원자와 회사의 합이 맞는지 알아가는 미니 프로젝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와탭랩스 제품 사진
와탭랩스는 SaaS 모니터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복지 제도를 확장하고 있다. 와탭랩스 채용 담당자는 “모든 임직원이 자기 계발부터 여가 생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연간 240만원 상당의 복지 카드를 제공한다”며 “임직원이 가장 집중이 되는 시간에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자율 출퇴근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와탭랩스 이동인 대표는 “이번 집중 채용은 와탭랩스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국내 1위 SaaS 모니터링 서비스 스타트업 와탭랩스에 합류하면 개발자와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마케팅, 영업 직군 지원자도 B2B SaaS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과 복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와탭랩스는 2015년에 설립된 서비스형 모니터링 서비스 스타트업이다. 와탭 서비스는 개발자와 IT 서비스 운영자, 데브옵스(DevOps) 엔지니어가 IT 인프라와 서비스 성능을 관리할 수 있는 SaaS 모니터링 서비스로, 현재 대기업부터 공공기관을 포함한 1000개 이상의 고객사가 도입했다.

와탭랩스 개요

와탭랩스는 2015년 7월 설립된 IT 모니터링 전문 스타트업이다. 와탭은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JAVA, Node. js, PHP, Python, 닷넷), 서버, 데이터베이스, 쿠버네티스, URL 모니터링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제공하고 있다. 와탭랩스는 ‘기업의 IT 서비스를 극대화합니다’라는 비전으로 개발자와 운영자가 IT 서비스를 더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whatap.io
언론연락처: 와탭랩스   안주현 매니저   02-565-180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와탭랩스, 10월 11일부터 두 자릿수 집중 채용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