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 다이아몬드 툴즈 앤드 이큅먼트, 오리건으로 리브랜딩

파이프 및 콘크리트 정밀 절단 업계 선도기업, 75년 전 설립 당시 주력 브랜드 이름으로 회사 유산 계승

뉴스 제공
Oregon Tool, Inc.
2022-10-26 21:00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이프 및 콘크리트 정밀 절단 분야를 선도하는 ICS 다이아몬드 툴 앤드 이큅먼트(ICS® Diamond Tools and Equipment, 이하 ICS)가 브랜드명을 오리건 툴(Oregon Tool, Inc.) 사업부인 오리건(Oregon®)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ICS는 1990년대에 오리건 사내 프로젝트로 설립됐다. ICS는 이번 변경을 통해 대표 브랜드를 내세워 유산을 계승하며 발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두 브랜드의 통합은 전동 절단기 시장에서 혁신을 추진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수순으로 보인다.

조 콕스(Joe Cox)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오리건 툴을 설립하고 업계에 혁명을 일으킨 톱 체인(saw chain)을 발명했다. 오리건의 소규모 팀은 90년대에 오리건 툴의 성장을 이끌 기회를 만났다. 그 결과 ICS가 탄생했고, 콘크리트 및 철관 작업에 종사하는 개인이 사용할 전동 절단기를 설계·개발하기 시작했다. 이름만 다를 뿐 ICS의 중심에는 항상 오리건이 자리하고 있었다.

폴 토네센(Paul Tonnesen) 오리건 툴 최고 경영자(CEO)는 ”ICS에는 과감하고 대담한 사고가 뿌리 깊은 신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앞으로 오리건이라는 이름으로 이런 혁신, 품질 및 성능을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오리건이 확립한 세계적인 인지도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원활하게 통합하고 전문가 및 DIY 시장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공구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ICS는 오리건으로 진화하기 위한 과감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특히 ICS의 이름은 바뀌지만 직원, 고객 및 제품에 대한 노력은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오리건 팀은 앞으로도 작업에 사용할 최고의 공구가 필요한 고객을 변함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오리건은 10월 24일 공식 브랜드로 바뀌며 ICS와 오리건 제품은 일정 기간 함께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oregonconstruction.com) 참조.

오리건 프로덕츠(Oregon® Products) 및 오리건 건설 사업부(Oregon Construction Business) 개요

오리건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70개국에 제품을 유통하는 오리건 프로덕츠(Oregon® Products)와 오리건 건설사업부(Oregon Construction Business)는 다이아몬드 체인 절단 기술을 발명해 약 30년간 체인을 중심으로 한 콘크리트 및 파이프 절단 솔루션 분야를 선도해 온 세계적 기업이다. 회사는 성능을 보여주고 측정할 수 있는 장비의 특성에 따라 ’충분히 좋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경쟁 제품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에 최선을 다한다.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는 실프로(SealPro®) 늘어짐 방지 기술은 체인의 늘어짐을 줄여 수명을 늘린다. 또 특허받은 파워그릿(PowerGrit®) 다이아몬드 절단 체인은 협소한 공간에서도 반동 위험을 줄여 연성 철, HDPE 및 PVC 파이프를 훨씬 더 안전하고 쉽게 절단할 수 있게 해준다. 오리건 다이아몬드 체인, 가이드 바 및 파워헤드는 절단 깊이 최대 25인치에서 작동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리건 파워헤드는 절단 중 공기 입자를 줄이는 통합 물 공급 시스템으로 습식 절단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오리건은 오리건 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하나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oregonconstruction.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regontoo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오리건(Oregon)
히빙(Hiebing)
로런 스미스(Lauren Smith)
(608) 268-4408
lsmith@hieb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