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IQ BASES, 제품 제형 검사·분류·최적화하는 ’BASES 크레이에티브 프러덕트 AI’ 출시

새로운 AI 엔진, 70년 만에 제품 제형 검사 분야 최고 성과 기록

뉴스 제공
NielsenIQ
2022-09-28 10:5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제품 및 혁신 개발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닐슨IQ BASES(NielsenIQ BASES)가 ’BASES 크리에이티브 프러덕트 AI(Creative Product AI)’를 활용하는 획기적인 제품 시험·검사·최적화 방법을 발표했다.

BASES 크리에이티브 프러덕트 AI는 성능을 예측하고, 제품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식별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엔진을 구성하는 100여 개의 모델과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구축됐다

BASES 크리에이티브 프러덕트 AI의 출시로 고객이 소비자를 위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툴이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다. BASES 크리에이티브 프러덕트 AI는 35개국에서 전담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교육받았고 소비자 선호도, 감각 프로필, 인구 통계학적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1만1000개가 넘는 인마켓(in-market) 제품을 평가했다. 닐슨IQ는 매주 AI 엔진에 신제품을 추가하면서 BASES 크리에이티브 프러덕트 AI를 계속 교육하고 있다.

크리스 싱클레어(Chris Sinclair) 닐슨IQ BASES 제품 최적화 부문 글로벌 총괄은 ”BASES 크리에이티브 프러덕트 AI는 60여 년간 이어진 제품 개발 역사에서 가장 획기적인 발전이라고 할 수 있다”며 ”고객들은 이전 연구에서는 불가능했던 제품 제형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 이로써 더욱 스마트하고 민첩하며 비용 효율적이고 창의적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BASES 크리에이티브 프러덕트 AI 최적화 연구는 테스트 제품당 최소 20개의 샘플로 실행할 수 있어 연구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글로벌 식음료 카테고리에 대한 통찰을 활용할 수 있다. 또 최대 35개국에서 개별 제품에 대해 최적화를 실행할 수 있어 광범위한 연구 단계를 생략하고 2주 안에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현대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빠르게 변화하는 소매 산업에서 경쟁할 수 있는 능동적 통찰이 필요하다.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BASES는 개념화, 제품 평가 및 최적화를 위한 최고의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닐슨IQ(NielsenIQ) 개요

닐슨IQ는 글로벌 정보 서비스 기업으로 진화하는 글로벌 옴니채널 소비자에 대한 가장 폭넓게 연결되며, 완전하고, 실행할 수 있는 이해를 통해 소비자 및 소매 시장 측정 분야의 절대적 기준을 제공한다. 닐슨IQ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가 자신감을 느끼도록 하는 원천이며, 차세대 소비자 및 소매 측정을 정의하는 선구적 기업이다. 닐슨IQ의 데이터, 연결된 인사이트와 예측적 분석은 소비재(CPG) 및 소매 기업의 성과를 최적화해 이들 기업이 지역 사회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성장 동력을 얻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90여 개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에 관여한다. 웹사이트(NielsenIQ.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70055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닐슨IQ(NielsenIQ)
북미
길리언 모셔(Gillian Mosher)
gillian.mosher@nielseniq.com

중남미
아리 로드리게스(Ari Rodriguez)
ari.rodriguez@nielseniq.com)

아시아 태평양
타리니 마투르 카울(Tarini Mathur Kaul)
tarini.mathurkaul@nielseniq.com

유럽
줄리아 메이어(Julia Mayer)
julia.mayer@nielseniq.com

중국
하나 후(Hana Hu)
hana.hu@nielseniq.com